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88049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T1 SSG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14
이 글은 1년 전 (2025/2/03) 게시물이에요
당장 2~3년 후에도 내가 이 일을 하고 있을지 확신이 없고, 미래가 너무 불안하고 혼자 있을 때는 무슨 물 담긴 봉투처럼 톡 하면 터져버릴 것 같아
대표 사진
익인2
그래서이직준비하려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애초에 2,3년 후까지 생각할 겨를도 없어 당장 오늘 내일 먹고 사는것도 힘들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그렇게 살아 이게 맞나 싶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이돈받고 이일을 그렇게 오래하고싶지 않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다는아니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두 ...하루하루 힘들어
내나이는 꽃다운나이라고 다들부러워하는데
이게..?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는 그래서 삶이 그냥 불행 그 자체라고 생각함…ㅠ 걍 학생때가 젤 좋았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만 그런줄 알랐는데 다들 그렇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탄탄하지도않고 미래가 없는 회사 다니고있으니까 그렇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222 근데머 80퍼가 그러니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어 맞아ㅠㅠㅠ 그래서 직종 바꾸려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돈도 적고 물경력에 내가 왜 이걸하고있지 싶음..
하지만 당장 하고싶은것도 없고 뭘해야할지
모르겠고 하 슬프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22 나도 그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이 40을 바라보고 있는 지금도 여전히 내가 똑같은 고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대학원생인데 미칠것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는 퇴근하면서도 이일을 계속할 수 있을까 고민하면서 퇴근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도 그래 근데 이 상황을 타개할 능력도 노력도 안함.. 뭘해야할지도 모르겠고 내가 할 수 있을거란 생각도 안들어ㅠㅠ 그래서 더 우울하궁..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앞으로 평생 일하고 아득바득 돈모아야할 생각에..인생이 재미없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응 불안한 취준생..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너무 화가나면 눈물이 나
18:17 l 조회 2
너넨 여사친 이거 상관없어?
18:16 l 조회 6
40살 다 되가는 상사있는데 어린 애들만 괴롭힘 ㅋㅋ
18:16 l 조회 4
사람들 막 유기견 유기묘 키우자 하는거 좀 웃긴점 있음
18:16 l 조회 7
예전회사 4대보험체납했을때 진짜 난리친거 추억이다
18:16 l 조회 3
취미발레러 있어?
18:16 l 조회 3
나 26살인데 중1이 이모라고 부름 진차어이가없네
18:16 l 조회 6
와진짜 잇팁들 싸가지 레전두ㅡㅋㅋ
18:16 l 조회 6
지금 11번가 돼????
18:16 l 조회 3
돈을 줘도 못먹네 ㅋ2
18:15 l 조회 39
11일 뒤면 우리나라 광복 250주년인데 익들같으면 뭐 할거야
18:15 l 조회 13
사진없는 모바일청첩장 받아봤어?1
18:15 l 조회 8
애플뮤직 쓰는 익 있어ㅠㅠ??? 나 ꖶዞ 인티접속하면 노래가 끊길까…..!?🥺🥺🥺1
18:15 l 조회 9
공시 재시익들아 다들 알바하니
18:15 l 조회 5
에어팟을 놓고 와서..,
18:15 l 조회 2
대학생인데 벌써 직장인 할 생각하면 절망적임..주5일 9to61
18:14 l 조회 8
나이 삼십살 먹고 스트레스 받아서 운게 나라고
18:14 l 조회 7
아니 인티에 왜케 등신같은 글 많이 보여..3
18:14 l 조회 33
너넨 "대한민국 주적이 북한!" 이따위 소릴 옳다고 해대며 주적챌린지 해대는 애들 안 역겨워?
18:14 l 조회 9
엄마아빠 뭐만하면 다 돈 얘기로 이어져서 힘들다..
18:14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