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88171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T1 BL웹툰/웹소설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85
이 글은 1년 전 (2025/2/03) 게시물이에요
에스트라 일리윤 제로이드 이런 크림 하나만 바르면 속건조는 어떡해야 해?
대표 사진
익인1
스킨을 여러번 바르고 크림으로 코팅해야지 크림만 바르면 속건조 절대 안잡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물 있는 제형 절대로 바르지 말라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누가?? 그런 처방을 첨 들어봄.. 만약에 그래야 하면 속건조는 진정될 때까지 포기해야징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 피부 뒤집어지면 크림 하나만 바르는건 다들 아는건데..
실제로 피부과 쌤도 그랬고 크림 하나만 바르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비아냥이 아니라 진짜 처음들어봐서 그랰ㅋㅋㅋㅋㅋㅋ 난 보통 진정 기능 있는 스킨이랑 크림으로 했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뒤집어지 닦토만 살살 여러번 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헐 나오늘피부과갔는데 에스트라 한개만바르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에스트라 365 크림 이거 쓰니?
어떻게 뒤집어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병원에서 처방해주는 아토베리어Md 요런식으로 몇개올라옴
피부장벽손상됐대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저건 그냥 여드름 아니야??
난 붉어지고 난리남 흰색 수포 올라오고.. 스테로이드만 바르라던데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먹는약 스테로이드도 3일치처방받음ㅜ
쨋든 약산성폼쓰고 보습잘해주라카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부럽다...
붉은끼는 아예 없어??
난 먹는약 안주던데...ㅠㅍ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사진이 저리나와서그렇지
내얼굴보자마자 얼굴이붉다하긴했음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아하 알려줘서 고마워!
바르는 연고 같은건 없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응 저로션만바르고 2주뒤에보재...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난 무슨 레이저 한다고 말도 안해주고 계산하러 나가니깐 레이저 있어요 이러더라 5분 했는데 효과 1도 없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난 레이저하러간건데 그건지금할필요없고 장벽개선부터 하자함...다른데도가봐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내가 젤리 끊게 된 방법
9:07 l 조회 1
공항철도 타고 집 가는거 많이 힘듬?
9:07 l 조회 1
갤럭시s26울트라 쓰는 익 있어!?
9:07 l 조회 1
아니 애인 죽는 꿈 꾸ㅝㅆ어
9:06 l 조회 3
난 어릴때부터 뚱뚱한데 피부 탁하게 검은애들 안좋아했어
9:06 l 조회 7
당뇨증상은 거의 다있는데
9:06 l 조회 4
너네는 연차 땡겨쓰는거 자유롭게 가능해?1
9:05 l 조회 11
미래적금 신청
9:05 l 조회 11
너넨 가족이랑 대화 많이해?3
9:04 l 조회 16
친구들이 진짜 남자를 너무 좋아함3
9:04 l 조회 22
난 나이 드신 어르신들 밥 하나는 잘 챙겨 먹는거 보면 신기해
9:04 l 조회 13
6번만 출근하면 퇴사다1
9:04 l 조회 8
자자 청년미래적금 출시됐습나다~ 끝자리 1,6인사람5
9:04 l 조회 35
배드파더스처럼 임산부석 박제도 생겼으면 좋겠다
9:03 l 조회 4
와.. 지하철 앞에 앉은사람 레전드1
9:03 l 조회 16
대구 서구쪽 큰사고 났네ㅜㅜ
9:03 l 조회 24
우리집은 아빠가 에어컨을 못 틀게 해서 아빠 없을때만 에어컨 틀음..3
9:02 l 조회 8
나저녁 6시이후러 안 먹는데6
9:02 l 조회 18
어제 진짜 수면제먹은것마냥 잤는데 생리때문인지 스트레스땨문인지1
9:02 l 조회 6
청년미래적금 만드는 사람!!??1
9:02 l 조회 3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