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백인부부 애기를 벌써 4년째봐주고있거든? 신생아때부터 봐줬고 둘이 있을때 한국어만 써서 그런가 평소에 한국어로 대화한대ㅋㅋㅋㅋㅋㅋ애기들 언어를 빨리 배운다더니….둘이서 장난감 가지고 놀때는 한국어 쓰고 부모님 오시면 다시 영어하고 이런대…신기해ㅋㅋㅋㅋㅋ
| 이 글은 1년 전 (2025/2/03) 게시물이에요 |
|
미국백인부부 애기를 벌써 4년째봐주고있거든? 신생아때부터 봐줬고 둘이 있을때 한국어만 써서 그런가 평소에 한국어로 대화한대ㅋㅋㅋㅋㅋㅋ애기들 언어를 빨리 배운다더니….둘이서 장난감 가지고 놀때는 한국어 쓰고 부모님 오시면 다시 영어하고 이런대…신기해ㅋ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