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88712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65
이 글은 1년 전 (2025/2/04) 게시물이에요

지금 쓰고 있는거 이건데 바를때도 얇게 발리더니 금방 건조해져서 홍조 생김ㅠ 안그래도 볼에 홍조 잘 생기는데 미치겠다

[잡담] 수부지들아 제발 기초 추천 좀 | 인스티즈

[잡담] 수부지들아 제발 기초 추천 좀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아비브부활초 크림 써봐 좋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22 나도 이거 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비싸긴 한데 에스트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토리든꺼도 괜찮더라구..!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에스트라 크림 말하는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수부지는 아니지만 저거 써봤는데 얇게 발리는 걸 여러번 바르는 것도 좋던데 난 건성이라 그런가 여러번 바르고 앰플 에센스 바르고 크림으로 막으니까 좋았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앰플도 여러번 발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웰라쥬처럼 물같은 앰플은 여러번 겹쳐서 덧발라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에스트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는 아침엔 피테라에센스-토리든 에센스-수분크림-마데카크림 이렇게 발라! 근래 피부중 제일 ㄱㅊ
저녁엔 에센스는 똑같고 에스트라 아토베리어 얇게 바르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토리든이랑 에스트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22 나도 이렇게 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는 닥터지 스킨 바르고 앰플 웰라쥬, 메디힐마데카소, 그리고 에스트라 쓰는데 좋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다들 에스트라는 뭐 말하는거야? 크림인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22 ㅁ뭘 말하는거야? 크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웰라쥬 앰플 대신 2-3번 레이어드 해야 진가를 드러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에스트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엇 나도 첫번째꺼랑 똑같은거 쓰는데 저거 바르고 그 위에 에스트라꺼 발라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난 진짜 오타이산 없이 못 살아..
21:54 l 조회 1
아이폰 16프로 그냥 일반 케이스 끼면 맥세이프 안붙나?
21:54 l 조회 1
지피티가 체형 분석해줌
21:54 l 조회 1
엥 연애해본 애들아 내 친구 왜이런행동하는거임??
21:54 l 조회 1
현재 24키로 뺐고 106키로인데 두달안에 80까지 가볼게
21:54 l 조회 1
진지한게 나 아빠한테 소리쳤는데 불효 저지른거 아니지?
21:54 l 조회 1
한국자영업이 힘들수밖에없네
21:54 l 조회 1
엄마 아드리맘인데 왜 챙겨주고싶지
21:54 l 조회 1
결절성 여드름 생기면 어떻게 해야해?
21:53 l 조회 1
친척형 니들이 볼때에도 설거지당한거 맞는거 같음?
21:53 l 조회 1
짬뽕밥으로 시키면 당면 들어있다던데
21:53 l 조회 1
아파트가 15억이면 재산이 15억임?
21:53 l 조회 1
나 유치원교사인데 애들이 너무 안예쁘다...너무싫어ㅠ1
21:52 l 조회 12
사주나 궁합 잘 아는 익들아 ㅜㅜㅜㅜㅜ 진술충있으면 무조건
21:52 l 조회 5
축의금 기본 얼마라고 생각함?2
21:52 l 조회 10
맥북 네오 가격 올랐다..1
21:52 l 조회 8
상하이 물가 = 한국 물가야?
21:52 l 조회 7
개쩌는 옷핏을 찾고싶다면 살빼는게 맞다ㅋㅋㅋㅋ1
21:52 l 조회 6
27살인데 다들 나를 45살로 봐5
21:51 l 조회 19
마비노기 모바일 10성룬 뭐가 좋은지 몰라도 그냥 끼는게 맞나?
21:51 l 조회 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