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88728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8
이 글은 1년 전 (2025/2/04) 게시물이에요
휴ㅏ장품에 정제수 안들어간게 어디 있음.....
그래서 그럼 시중에서 살수 있는건 어떤게 있나요?? 하니까 사실 시중에 정제수 안들어가있는 걸 찾기 힘들어서어..ㅜ 라고 하더라
대표 사진
익인1
내 친구도 그런 피부라서 머 어디 가서 만들어진걸로 따로 써야한다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ㅋㅋ 결국 피부과 제품 쓰라는 말인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의사가 그런겨? 아니면 그냥 관리샵?
정제수는 그냥 정제한 물인건데 왜 쓰지말라하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관리샵 ㅇㅇ 결론은 피부과 제품 쓰라는 거지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사회복지사 복지관 이직하고싶은데 가능할까? (현직장인분들의 현실적인 조언이 절실해요) 1
11:53 l 조회 10
하닉 어쩌라는거야2
11:52 l 조회 45
미용사 익 있어? 파마하고 다음날 머리 묶으면 안돼?1
11:52 l 조회 4
살다보니까 진짜 태생적으로 착하고 베푸는 성격인 사람들이 있는거같음4
11:52 l 조회 22
인턴 처음하는데 이게 맞을까? 3
11:52 l 조회 7
코스피는 몰라도 코스닥은 어쩔거야5
11:52 l 조회 22
근데 막 잃어봤자 몇백이다 몇천이다 하는 거 보면8
11:52 l 조회 30
알바 하지말라고 말리는 집들은 이유가 뭐인거야? 6
11:52 l 조회 13
주식 매수할땐 12시쯤 사야될듯 1
11:51 l 조회 51
피티 받고 4일째 근육통 있는데 ㅋㅋㅋㅋ ㅠ3
11:51 l 조회 6
스레드 재미있어?1
11:51 l 조회 4
버거킹에 콜라말고 감자튀김은 리필 안돼?3
11:51 l 조회 16
3.3 환급 받은 서울익있어? 이번달에?2
11:51 l 조회 4
체력 기르려면 도대체 어케해야함2
11:51 l 조회 9
너네도 심심할때 화장해???3
11:50 l 조회 11
대통령이 리딩하더니 한국 주식 ㄹㅇ 도박판 됨ㅋㅋㅋ4
11:50 l 조회 76
원화 실시간 나락가고있네
11:50 l 조회 13
하.. 얘들아 나 여행 첫날부터 엄마 때문에 너무 빡쳐
11:50 l 조회 14
하닉 심하다 근데 ㅋㅋㅋㅋㅋ2
11:50 l 조회 164
월가가 개미털기하는 건데 삼닉 패닉셀 ㄴㄴ5
11:50 l 조회 4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