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88781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프로게이머 PC 모바일
큰방 Gen.G HLE DK
T1 T1 (+SKT) 브리온
KT DNS DRX 레드포스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7
이 글은 1년 전 (2025/2/04) 게시물이에요

나 아직 민형이에 대해 잘 몰라...

도와줘 

대표 사진
글쓴쑥   글쓴이가 고정함
고마워 쑥들아 100점 맞았다 당첨은 안되겠지만 기분이 좋타
1년 전
대표 사진
쑥1
몇번 궁금해 물어보면 알려줄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쑥
오 고마오 민형이가 데뷔전 첫세트에서 선택한 챔피언이 모야...?
1년 전
대표 사진
쑥3
케이틀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쑥
아! 난 왜 몰랐을까 고마워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쑥2
궁금한거 물어보ㅓ!!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쑥
오 고마오 위에 쑥이가 알려주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쑥4
쑥아 이즈궁 뭐라고 써야하는지 아니ㅋㅋㅋㅋㅋ큐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쑥
이게 왜 7글자지... 나도 이거 물어볼까 고민했어 is goood 이건가?
1년 전
대표 사진
쑥4
근데 y로 끝나야하는거아냐? ITSGOOD 이면 7글자이긴한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쑥
ITSGOOD 이거다!
1년 전
대표 사진
쑥4
아 끝글자 네모 테두리가 연결되어있지 않은거보니 그냥 Y랑 상관없나봐!! 이게맞당!!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쑥
옹 이거당
1년 전
대표 사진
쑥4
재밌다잉 당첨되길 기도하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쑥   글쓴이가 고정함
고마워 쑥들아 100점 맞았다 당첨은 안되겠지만 기분이 좋타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중계권 팀당 2명이라던데 우리는 누구누구받지...?14 06.22 19:232868 0
오늘 11시 월즈스킨 공개인듯? 10 11:04959 0
므시 총체적난국이네^^... 10 16:101179 0
니가 좋아7 0:46989 0
7 15:47796 0
티캎 내부촬영 있었네
17:31 l 조회 22
므시 입장은 몇시부터야? 그전까지 걍 줄 서있어야함?
16:57 l 조회 22
직관 가본 쑥들 8
16:56 l 조회 240
므시 총체적난국이네^^... 10
16:10 l 조회 1214
끼아아아악ㅋㅋㅋㅋ5
16:04 l 조회 616
7
15:47 l 조회 798
우리팀에 부캠온 팀이 전부 3
13:17 l 조회 876
오늘은 그냥 일러공개구나
13:04 l 조회 71
므시 플인 티켓 결국 취소했다 4
12:48 l 조회 923
스킨 기대된다 1
12:41 l 조회 55
아겜 전력 분석관 ㄷㅍㅌ, ㄹㅅㅋ 뽑혔네 12
12:39 l 조회 236
세라핀 기대해도 좋을듯
12:17 l 조회 57
오늘 스킨 전체 다 공개인가???
12:17 l 조회 29
스킨 나온다 하니 벌써부터 집중안되네 ㅋㅋㅋ
12:12 l 조회 17
우리 2시드야 ewc2
12:04 l 조회 177
나 이제 드디어 세라핀 웅니 보는거임?
12:03 l 조회 17
민석이가 세라핀 보고 기절하지 말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40 l 조회 53
msi 자율 좌석 뭐가 문제라고 생각되냐면 8
11:19 l 조회 133
오늘 11시 월즈스킨 공개인듯? 10
11:04 l 조회 959
인팤 므시 자리 문의한거 답변옴 8
10:31 l 조회 1030


12345678910다음
T1
일상
이슈
연예
14: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