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88787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2
이 글은 1년 전 (2025/2/04) 게시물이에요
거슬렸던 커다란 치핵이 없어짐
대표 사진
익인1
수술 얼마였는지 물어봐도 될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34만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오 나도 똑같이 생각해! 지금 수술한 지 2주 돼가는 중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혹시 지금도 아프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평소엔 전혀 안 아프고 응가하고 나면 좀 아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혹시 오늘 첫날인데 응가해샤 그런가 엄청 아픈데 ... 맞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는 이틀차에 첫 응가했는데 무통주사 덕에 괜찮았어! ㅠㅠㅠ 원래 아픈 게 맞긴 하쥐 좌욕했어..? 아직 입원 중이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워낙 장이활발해서ㅠ ...... 나 미추마취해서(꼬리뼈) 무통주사 달고 퇴원해서 집이야...!ㅠㅠㅠ 좌욕은 했오ㅠㅠㅠㅠㅠ오ㅑㄹ케 아프지 무통 달고있는데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수술마다 좀 달라서 통증도 다른가 ㅠㅠㅠ 좌욕 더 뜨끈하게 하고 누워서 푹 쉬자!! 첫날부터 응가해서 그러려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혹싀 치핵 몇기였는지 뮬어봐도될까 ••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동성(女) 사랑 짝녀한테 편지 썼는데
17:12 l 조회 16
인스타 부자인 척 하는 애들 특
17:12 l 조회 46
올해 장마 없을거 같지 않아?
17:12 l 조회 12
본인표출독서실에서 아줌마랑 싸움...ㅎㅎㅎ 내가 잘못한 건가 11
17:12 l 조회 87
일주일 시간 갖자고 했는데
17:11 l 조회 10
남자친구랑 기념일 데이트 계획 짯다
17:11 l 조회 14
Isfj랑 estp이랑 진짜 안맞는거같아2
17:10 l 조회 14
서로 호감있는데2
17:10 l 조회 41
이소티논 먹는익들 부작용 있었음?19
17:10 l 조회 75
주말 3일이었으면 하는 이유 이틀 중 하루는 밀린 집안일 하다 끝남
17:10 l 조회 8
20대에 클럽 술집 안가고 이성이랑 안즐기면 후회해?19
17:10 l 조회 77
다이소 스펀지 괜찮아???
17:10 l 조회 10
원래 장마가 몇월달이지?9
17:09 l 조회 82
대장내시경 약 슬라임 먹는거같음3
17:09 l 조회 10
중고거래 할 때 외관상태 많이들 물어보나?3
17:09 l 조회 22
ㅇㄴ 이정도면 혹시 탈모니...?? 3
17:09 l 조회 45
푸룬주스 첫 도전해보려고 하는데 저녁을 먹고2
17:09 l 조회 6
그 놈의 엠비티아이 티티티티티 듣기싫다
17:09 l 조회 16
오늘 어제보다 덜덥네 싶은데 습도가 낮네
17:09 l 조회 5
교회가지고 싸우는 집안인데
17:09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