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88900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7
이 글은 1년 전 (2025/2/04) 게시물이에요
엑스레이, 초음파만으로 인대파열인거 알 수 있어??
지금 발목 접지른지 2주째인데 저번주에 처음 갔을 때는 엑스레이만 찍고 반깁스하고 상태 지켜보자 했었는데
오늘 또 가니까 통증이랑 붓기가 그대로라서 초음파 봤는데 인대 하나 최소 부분파열이라고 다음주에 또 와서 상태 보고
Mri 찍어봐야 할 수도 있다 했거든..  초음파만으로는 완전파열인지 부분파열인지 알 수 없나?ㅠㅠ
발목 부분 움직이면 통증 있는데 걸을 수는 있어 
대표 사진
익인1
초음파로는 안다는데 엠알아이가 정확하긴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파열 정도 알려면? 인대파열은 맞다는데 수술여부 때문에 엠알아이 얘기 하신걸까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3개 파열이 완전 파열이고 3개 다 파열되면 수술할껄?
1-2?개는 걍 재활이랑 계속 꾸준히 치료받으면 낫다던데
병원 여러군데 가봐 돌팔이들 많음 족부전문병원도 있으면 가보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앗 다행이다 1개 정도만 끊어진 것 같다 그랬거든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요즘은 임용보다 국가직 교행이 더 어려운듯
19:01 l 조회 1
강아지때문에 타지갈까하는데 고민중인애들있음?
19:01 l 조회 1
알바 전화지원 해본사람
19:01 l 조회 1
지금 수박 개맛있어...ㅠ
19:01 l 조회 1
나 유럽 가는데 담주에 ㅜㅜ 혹시 양산 쓰면 쳐다봐....??
19:01 l 조회 1
갑자기 대전 삘이다
19:00 l 조회 5
30대 혼전순결 여자 < 이상한가..? ㅠㅠ2
19:00 l 조회 12
닥마가 유행템이였음????
19:00 l 조회 7
상사한테 내일 연차쓴다고 지금 톡으로 말하는 거 오바??2
19:00 l 조회 6
허리 길지? 7
18:59 l 조회 21
아 웃겨 AI 쓸 줄 모른다던 엄마2
18:59 l 조회 13
부모때문에 비혼주의인 사람 있음?1
18:59 l 조회 10
근력운동 3달 꾸준히한거면 근육량 늘정도야?1
18:59 l 조회 3
셋다 손절 각이지? 111 손절각이다 222 참아줄만하다
18:59 l 조회 12
미스트 자주하면 비염 더 심해지나?1
18:58 l 조회 3
잇팁은 눈빛이 비슷해? 8
18:58 l 조회 16
구설수 망신살이 진짜 쎄긴 한가벼1
18:58 l 조회 19
지피티 유료는 진짜 얼평 정확하네
18:58 l 조회 22
내주변 기혼자들은2
18:57 l 조회 15
아 버스 쌰갈 정류장에서 기다리고 있으면 개늦게 오고
18:57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