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88977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T1 SSG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42
이 글은 1년 전 (2025/2/04) 게시물이에요
그냥 양념치킨같다는 사람도 있어서..
신라면 가능한 맵찔이가 먹을 수 있나??ㅠ
대표 사진
익인1
맵찔이는 매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흑 아쉽다ㅜㅜ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하나 먹었을 땐 괜찮았는데 계속 먹으니까 엄청 맵더라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키ㅜㅜ 포기해야겠다🥹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매워ㅠ배아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중에 단체로 시킬 때 한조각정도 먹어봐야지..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신라면맵기라는 말 믿지마 나 맵찔인데 그말믿고 먹었다가 봉변봄 ㅠ 물론 첫입은 맛있긴한데 꽤 매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오! 마침 나 어제 먹었었어!! 쓰니랑 비슷한정도 매운거 잘 못먹는데 끝맛이 매워서ㅜ그렇지 먹을만 했음!
불닭보단 안 매웠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내 느낌상 신라면보다는 맵고 대충 까르보불닭정도 비슷한 매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맵기도 하고 양념이 되게 자극적이라서 배아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투머치 자극적인 맛.. 나는 약간 고추맛?고추장맛 나서 별로였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완전맵찔이인데 밥이랑해서 먹으니까 완전맛있게먹고 뒤늦게후폭풍이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난 하나도 안맵던데..그냥 양념치킨 같았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달달한 양념 아니고 약간 라면스프랑 고추씨? 느낌의 양념이야 막 엄청 맵지는 않은데 자극적이라 속 쓰리고 배아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덜맵게 해달라 하면 안매움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너무 화가나면 눈물이 나
18:17 l 조회 2
너넨 여사친 이거 상관없어?
18:16 l 조회 6
40살 다 되가는 상사있는데 어린 애들만 괴롭힘 ㅋㅋ
18:16 l 조회 4
사람들 막 유기견 유기묘 키우자 하는거 좀 웃긴점 있음
18:16 l 조회 7
예전회사 4대보험체납했을때 진짜 난리친거 추억이다
18:16 l 조회 3
취미발레러 있어?
18:16 l 조회 3
나 26살인데 중1이 이모라고 부름 진차어이가없네
18:16 l 조회 6
와진짜 잇팁들 싸가지 레전두ㅡㅋㅋ
18:16 l 조회 6
지금 11번가 돼????
18:16 l 조회 3
돈을 줘도 못먹네 ㅋ2
18:15 l 조회 39
11일 뒤면 우리나라 광복 250주년인데 익들같으면 뭐 할거야
18:15 l 조회 13
사진없는 모바일청첩장 받아봤어?1
18:15 l 조회 8
애플뮤직 쓰는 익 있어ㅠㅠ??? 나 ꖶዞ 인티접속하면 노래가 끊길까…..!?🥺🥺🥺1
18:15 l 조회 9
공시 재시익들아 다들 알바하니
18:15 l 조회 5
에어팟을 놓고 와서..,
18:15 l 조회 2
대학생인데 벌써 직장인 할 생각하면 절망적임..주5일 9to61
18:14 l 조회 8
나이 삼십살 먹고 스트레스 받아서 운게 나라고
18:14 l 조회 7
아니 인티에 왜케 등신같은 글 많이 보여..3
18:14 l 조회 33
너넨 "대한민국 주적이 북한!" 이따위 소릴 옳다고 해대며 주적챌린지 해대는 애들 안 역겨워?
18:14 l 조회 9
엄마아빠 뭐만하면 다 돈 얘기로 이어져서 힘들다..
18:14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