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89002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40
이 글은 1년 전 (2025/2/04) 게시물이에요
첫월급 받으면 사게!! 사면 그 여러가지 머리? 툴? 다 오는거지??
대표 사진
익인1
에어랩 은근 어려워 나 몇번 해보고 포기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웅 나 고데기 방향도 모르는 개똥손인데 한 번 익혀놓으면 잘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에어랩 적응하면 고데기 보다 쉬워 진짜 옆으로 대고만 있음 끝이야 한 일주일? 연습하면 감 잡아 그랬는데도 안된다? 그래도 괜춘 머리 빨리마르고 c컬 넣는것만(끝에서 안으로 말기)해도 돈 값 행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똥손은 아닌데 귀찮아서 안씀..ㅋ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고데기 못써서 에어랩 적응했는데... 진짜 개편해 그리고 나 쫄보라 고데기 화상 입을까봐 못했는데.. 지금은 꽤 늘어서 레이어드 컷 할거임... 주변인들도 장족의 발전이라고 함ㅋㅋㅋㅋ큐ㅠ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 오늘 가다실 마지막 접종이다 !
14:21 l 조회 1
10개월 다니고 퇴사하는건 왜 그런거야?
14:20 l 조회 7
쏠탑투가
14:20 l 조회 18
와....요즘 신입 진짜 빡세다
14:20 l 조회 13
근장
14:20 l 조회 4
남동생 잇을거같다는건 뭔 이미지야?4
14:20 l 조회 12
가슴 크기 잴때 숙여서 재야해??
14:20 l 조회 7
수도요금 안 나오는건 이유가 머야?2
14:20 l 조회 9
청약 예비 170이면 가망 없지? ^^
14:19 l 조회 4
경우의 수 따지며 올라가니 미니 이휴
14:19 l 조회 1
근로장려금 아직 안들어올 수가 있나?2
14:19 l 조회 8
본인표출나 물어봤어애들아…
14:19 l 조회 25
치아바타 어케 먹는게 좋을까?3
14:19 l 조회 9
오늘 긴팔입어도됨??3
14:19 l 조회 8
면세 개꿀
14:19 l 조회 10
토익스피킹 인강이나 문제집 있어야 하나…?4
14:18 l 조회 8
조혈모세포를 기증받으면 공여자의 혈액형으로 바뀐대
14:18 l 조회 9
빡치는게 손흥민이 대표팀에 이제 없다는거야
14:18 l 조회 24 l 추천 1
썸남이 친구들이랑 보드게임카페 간다는대2
14:18 l 조회 13
남자 여자 헤어지고 나면 둘이 받아들이는 방식 다른 거 진짜야????
14:18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