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89243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T1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1
이 글은 1년 전 (2025/2/04) 게시물이에요
밥을 거의 한공기반 두공기는 먹는듯..마음이 편치가 않아서 그런가 퇴근하면 허기 몰려옴 + 배고파서 막 허겁지겁 먹고 배가 찼다는 느낌이 안들어서 군것질도 꼭 해야돼
살이 빠지는게 아니라 찌고있음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요즘 딱 이래 오늘도 마찬가지였고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스트레스받을수록 더그렇더라 나도그랬음ㅜ에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어제 롤케이크에 순대먹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스트레스 그런 거 아니야? 스트레스 받으면 폭식하게 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괜찮아 난 백수인데도 글케먹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컵라면에 계란 넣어서 먹을예정인데
11:53 l 조회 5
학생때 쉬는시간동안 똥싸고 매점가고 친구네 반 가서 떠들고온거1
11:53 l 조회 19
주식 어제사지말고 오늘살걸2
11:53 l 조회 76
가족 너무 욕하고 싶은데 내 얼굴에 침뱉기라 그냥 속으로 삼켜4
11:53 l 조회 6
쿠팡 알바 해 본 사람 있니2
11:53 l 조회 10
하닉 어쩌라는거야6
11:52 l 조회 432
미용사 익 있어? 파마하고 다음날 머리 묶으면 안돼?1
11:52 l 조회 8
살다보니까 진짜 태생적으로 착하고 베푸는 성격인 사람들이 있는거같음6
11:52 l 조회 58
코스피는 몰라도 코스닥은 어쩔거야7
11:52 l 조회 33
근데 막 잃어봤자 몇백이다 몇천이다 하는 거 보면8
11:52 l 조회 73
알바 하지말라고 말리는 집들은 이유가 뭐인거야? 6
11:52 l 조회 21
주식 매수할땐 12시쯤 사야될듯 5
11:51 l 조회 436
피티 받고 4일째 근육통 있는데 ㅋㅋㅋㅋ ㅠ3
11:51 l 조회 11
스레드 재미있어?1
11:51 l 조회 7
버거킹에 콜라말고 감자튀김은 리필 안돼?6
11:51 l 조회 27
3.3 환급 받은 서울익있어? 이번달에?5
11:51 l 조회 10
체력 기르려면 도대체 어케해야함2
11:51 l 조회 13
너네도 심심할때 화장해???4
11:50 l 조회 14
대통령이 리딩하더니 한국 주식 ㄹㅇ 도박판 됨ㅋㅋㅋ40
11:50 l 조회 711
원화 실시간 나락가고있네
11:50 l 조회 15


처음이전71727374757677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