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89249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한화 KIA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02
이 글은 1년 전 (2025/2/04) 게시물이에요
남들한티 정규직이라 해 무기직이라 해?...
대표 사진
익인1
정규직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근데 업무는 사무보조 쪽이긴 해...흙ㄱ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너무좋다 무기계약직 누구는 하고싶어도 못하는데 얼마나좋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저건 무기직이라고 봐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무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정규직이랑 무기계약직이 같은 말이 될 수가 없는데 대체 무슨 공고야 저게,,, 2년 이상이나 근무해야 정규직이랑 또이또이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심지어 공기업인데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공기업 취업 희망하는거면 일단 지원은 해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 인턴했던데는 정규직 이라고 내부적으로 부를따 정규 무기를 부르는거였고 공고내거나 할때는 구분하긴하드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무기니까 당연히 정규직이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엥 말이 안 되는데 정규랑 무기계약은 엄연히 다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우리 회사는 정규/계약/무기계약 복지도 다 다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둘중 하나 해주겍다하고 무기할 확률 개높아보임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근데 계약직 2년이상하면 정규직으로 되는게법적으로되잇다하지않앗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거 계약만료하거나 정규직 또는 무기계약직 해주거나일껄 ?? 통과안되믄 만료되고 실급받는걸루 안다(아마 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울회사는 TO가 있냐없냐로 따지는것같던데
정규직/계약직 구분하고
각각 사무직/기술직/기능직 뭐 이런식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2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무기직이 나중에 정규직 전환도 될수있어? 일단 짤릴걱정은 없지않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회사에서는 거의 둘 다 정규직으로 생각하더라 대우가 차이나는 정규직,,,??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사주/타로/점성술 사주 이사주 인다로봄?
15:04 l 조회 5
목소리 낮고 허스키한 여자들은 보통 고운 꾀꼬리 미성 부러워함?4
14:55 l 조회 22
갑자기 아빠가 아우디 사라함 2
14:55 l 조회 24
주식 파는 사람이 많아야 올라? 아니면 사는사람이 많아야 올라!?12
14:55 l 조회 46
하이닉스 왜 이때랑 개똑같냐2
14:55 l 조회 1243
필라테스하면 배 좀 들어감?8
14:55 l 조회 15
월급 230만원인데 저축 !!!
14:55 l 조회 15
본인 데스크에 화이트보드 둔 직장인 있니2
14:55 l 조회 11
커뮤에 확실히 거지 애들이 많구나ㅋㅋㅋㅋ3
14:55 l 조회 40
13키로 빠지니까1
14:55 l 조회 23
평소에도 축구 보는사람4
14:54 l 조회 16
사무직이 적성에 안 맞는 사람의 특징? 성격은 뭘까 3
14:54 l 조회 15
일히할때 손발 안맞으면 안바빠도 정신이 없구나
14:54 l 조회 4
아 현대차는 진짜 개잡주 맞는거같다 뭔 전쟁때로 혼자 나락가냐3
14:54 l 조회 58
7월에도 반도체주 한번만 탑승하게 해줘라..... 2
14:54 l 조회 12
적게 사도 포모 많이 사도 포모 급등해도 포모 폭락해도 포모
14:54 l 조회 14
충동 퇴사 각이야 얘들아 나 지금10
14:54 l 조회 321
쏠탑투 개미들 모여바17
14:54 l 조회 239
체크카드 발급중인데 이거 뭐 해야하능거야ㅠㅠㅠ????? 6
14:54 l 조회 42
나 진짜 겁쟁이 쫄본데 가위 눌릴때만 용감해짐
14:53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