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으는거에 스트레스받기싫고. 급여적으니까 모으는 맛도 안남 돈안쓰니까 재미도 없고 젊을때 경험에 돈 쓰는게 나은것 같음 하고싶은거 좋아하는거 즐기는게 더 이득같음
아득바득 아등바등 스트레스 받으면서 모으기 싫고 결혼도 당장 뭐 할거도 아니고 할 사람도 없고 언제 할지도 모르는거
| 이 글은 1년 전 (2025/2/04) 게시물이에요 |
|
모으는거에 스트레스받기싫고. 급여적으니까 모으는 맛도 안남 돈안쓰니까 재미도 없고 젊을때 경험에 돈 쓰는게 나은것 같음 하고싶은거 좋아하는거 즐기는게 더 이득같음 아득바득 아등바등 스트레스 받으면서 모으기 싫고 결혼도 당장 뭐 할거도 아니고 할 사람도 없고 언제 할지도 모르는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