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89381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두산 T1 이성 사랑방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49
이 글은 1년 전 (2025/2/05) 게시물이에요
애인이랑 !
대표 사진
둥이1
난 주에 1번 정도 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와 어케 그렇게 자주해
대박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그냥 난 막무가내로 나가ㅋㅋㅋ 놀다가 들어간다고 하던가 아님 연락 씹던가...ㅋㅋㅋ 일이년 그러니까 그냥 그러려니 함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안함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22 어후 어케 해ㅋㅋㅋ큐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학생? 직장인?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직장인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외박 안하고시퍼? 친구랑 간다고 뻥치거나 뭐그런거도 안하는가...?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글쓴이에게
하고싶지..ㅜㅜㅋㅋㅋㅋㅋ 친구네 간다고 해볼까 생각한적도 잇는데 그러려면 연애 안할때도 친구집 가서 좀 자주고그러면서 밑밥을 깔아놨어야하는데 나 넘나 집에서만 자는 애ㅜ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3에게
ㅌㅋㅋㅋㅋ지금부터라도 이미지 바꿀 수 이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글쓴이에게
울엄마 눈치가 보통이 아녀ㅋㅋㅋ 집비는날 남친 집에 초대햇다가 싹 치웠는데도 다음날 집에오자마자 집에 누구 왔다갔냐하는거 있지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3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와 부모님이랑 사는 집에 부르다니 대박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직장인 / 친구랑 간다고 뻥치는 것도 그렇고 굳이 외박한다고 해서 더 사이가 깊어지는 것도 아니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하... !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글쓴이에게
이제 곧 결혼하니까 매일 매일 붙어있겠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에게
헐 이런 사실이
결혼 축하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글쓴이에게
애인이 빨리 같이 살고 싶다하는데 나는 거기에 빨리 나도 라는 말이 안나와서 미안하지만 ㅠㅠㅋㅋㅋㅋㅋㅋ 고마웡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난 21이라 아직 외박은 못해봣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난 부모님 프리하신 편이기도 하고 어릴 때부터 밑밥 잘 깔아놔서 애인 만나는 외박만 일주일에 1~2번은 하고 그냥 친구들 집 가서 잘 때도 많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ㅜ부럽다ㅜ 애인이랑 외박하는 줄 아신단 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모르셔 그냥 친구 집에서 잔다고 하거나 친구랑 여행 간다고 해 실제로 친구들이 전국 곳곳에 살아서 애인 없을 때도 자주 여기저기 가거든 부모님도 그냥 그러려니 하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하 부럽네 ㅜㅜㅠㅠㅠ 나도 요샌 친구랑 여행가는 밑밥 많이 까는 중... 후... 잘먹히길 제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천천히 치밀하게 깔아둘수록 나중이 편해ㅋㅋㅋㅋ 나도 이렇게 되기까지 쉽지만은 않았어 쓰니 파이탱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주에 한두번 무조건 ,,
외박 원래 안 됐는데 나이도 차고 미리 외박한다고 말하니 이제는 그냥 그러려니 하셔서 행복 연애 라이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친구 집에서 잔다고 그러고 2주에 한 번 정도 하는듯…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안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별 얼추 정리는 조금씩 되가는데 드문드문 떠오르네
13:05 l 조회 1
남자들은 궁금해서 밥 한끼 먹을 수 있어? 1
13:02 l 조회 14
연애중 남자들도 사진이나 인생네컷 같이 찍고 싶어해? 5
12:42 l 조회 59
애인 취준인데 하루 2-3시간 공부 어때보여?5
12:36 l 조회 56
안정형 만나고싶다1
12:35 l 조회 19
카톡 친추하고 바로 삭제하면 상대방이 알아? 4
12:29 l 조회 69
내가 조금 관심 있는 분이 이런 분을 만나고 싶다하는데5
12:23 l 조회 53
전애인하고 ~ 해봤어? 라는 질문하는 애인 어때16
12:15 l 조회 473
롱디인데도 좋음2
12:14 l 조회 20
인스타로 친해진 사람이랑 사귀기 에바야...?3
12:07 l 조회 52
더 좋은 사람 만날 수 있겠지3
12:02 l 조회 52
소개팅 만나기 전부터 좀 안맞는거 같은데6
12:01 l 조회 59
남익 사귄 지 2주됐을 때 애인을 자취방에 불렀는데1
11:59 l 조회 50
친구가 회피형 고친 과정
11:58 l 조회 32
esfj 남 / infp 여 어때??5
11:50 l 조회 23
애인이 거짓말했는데 이정도면 그냥 넘어가? 2
11:49 l 조회 41
애인이랑 싸울때 져주고 사과 잘하고 대화 피하지도 않으면
11:49 l 조회 11
기타 n년만에 재결합 의논 중인데 정떨 포인트 맞아? 8
11:46 l 조회 53
사랑하는 상대에게 유아퇴행하는거 사랑스럽다1
11:46 l 조회 30 l 추천 1
그 사람이랑 왜사겼어 라는 질문은1
11:37 l 조회 31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3: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