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방된 거 같애 매일 다른사람이랑 나랑 비교하고 다들 여행 가는데 나만 못가는 거 같고 돈 모아야하는데 자꾸 소비하게 되고 예전이랑 다르게 요새 sns때문에 내 자신을 낮추게 돼서 큰맘먹고 지웠다~ ^^
| 이 글은 1년 전 (2025/2/05) 게시물이에요 |
|
해방된 거 같애 매일 다른사람이랑 나랑 비교하고 다들 여행 가는데 나만 못가는 거 같고 돈 모아야하는데 자꾸 소비하게 되고 예전이랑 다르게 요새 sns때문에 내 자신을 낮추게 돼서 큰맘먹고 지웠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