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89430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삼성 키움 T1 KIA 야구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67
이 글은 1년 전 (2025/2/05) 게시물이에요
으어.... 브왁하고... 다낭성 때문에 생긴 털들 제거하려면,, 수영 시작 전부터 돈 엄청 깨지겠다.... 
대표 사진
익인1
ㄴㄴ수영복마다 길이 있어 나 수영다니는데 안함 로우컷 이런식으로 길이 있엉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걍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수영장 잠깐 다녔는데 브왁한사람 나밖에 없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이거 왜케 웃기지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에 반바지 형태로 된거 있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옹? 다들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뭐라고 해야하지 수납(?)을 잘 하면 가려지는 디자인도 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면도나 정리만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 수영장 몇 개월 댕겼는데 진짜 브왁한 사람을 ㄹㅇ 못 본 듯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줌마들 많이 다니는데 할머니, 아줌마들도 브왁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ㄴㄴ 나 수영 다닌지 1년 됐는데 브왁한 사람 못 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미들컷 정도만 입어도 털 안 튀어나와 ㅋㅋㅋㅋㄱㅊㄱㅊ 글고 수납 잘하면 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사각처럼된거있엉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3부 수영복 이런 거 입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로우컷으로 2중원단(안쪽 안감 검은색인거 나이키 패스트백같은) 으로 입는뎅 브왁안해도 티1두안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어디서 샀어?수영복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인터넷에 나이키 패스트백인가 글케쳐서 삿어 로우컷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이키는 확실행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2년차 수영인인데 브왁한 사람 딱 한명 봤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원피스 입을 거면 비키니라인만 대충 정리해 난 걍 면도기로 밀고 가정용레이저제모기로 몇번 조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브왁하고 수영장인가 목욕탕 갔는데 할머니들이 빤히 쳐다봤다는 후기가 생각이 나네... 오히려 한게 이상해 보일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반신수영복 입엉 근데 확실히 원피스가 수영은 잘 되긴 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근데 브왁은 모르겠고 수영복 입은 사람들중에서 털보인 사람들 한명도 못본거같긴한데.....; 아니면 라인만 정리하늗건 오때 이래도 샤워실에서 시선집중이라나..? 아니 애초에 왜 보냐고 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난 하이컷 수영복입어서 제모 필수임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 큰 수영장 다니는데 브왁한 사람 진짜 단 한명도 못 봄... 어지간하면 미들컷으로도 수납해서 커버됨 불안하면 로우컷도 ㄱㅊ고... 나는 ㄹㅇ 나만큼 심한 사람 못 봤을 정도로 아마존이라 바깥라인은 적당히 뽑고 숱쳐서 정리하다가 신경 쓰여서 브왁 고민 중인데 오히려 눈에 뛸 듯 ㅋㅋㅋ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 털쟁이라 수북한데 로우컷입고 브왁안하긴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근데 나 혼자 물속에서 겁나 신경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하이컷 아니면 괜츈 로우컷 입거나 3,5부 수영복 입으면 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정 신경쓰이면 아래부분 5부길이로 나온것도 있어!!! 나는 2부? 그런 속바지 길이 입었었는데 이건 오히려 말리고 그래서 불편하더라 5부 길이가 입고 벗기는 귀찮은데 철통방어 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들 고마오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작년 여름부터 수영하는데 진짜 단 한명도 못봄 아마 하면 시선집중될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수영복 뚫고보이면 어떡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수영하는데 정신 팔려서 보이지도 않음! 뚫고 보이지도 않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와엄마레전드예민
21:13 l 조회 9
나 회피형 레전드라서 정병이 덜한듯
21:13 l 조회 6
난 카페인이 안듣는 체질인가
21:13 l 조회 4
친구 몇명부터 와진짜 친구많다 생각듬??1
21:12 l 조회 8
요즘은 결혼식때 젠더리빌도 하더라
21:12 l 조회 10
솔로파티 이런데에 예뿐사람들 많아??
21:12 l 조회 3
질염약 먹고 생리 밀랴본 사람?ㅠㅠ
21:12 l 조회 2
보통 여자가 남자보다 더 상처를 쉽게받아?
21:12 l 조회 3
일본 워홀 갈지말지 고민돼 1
21:12 l 조회 10
퍽살 러버들 어디치킨 머거??2
21:11 l 조회 14
옆집에서 애가 자꾸 악쓰는데 정병올거같음2
21:11 l 조회 17
나 머리숱 많은편이야?1
21:11 l 조회 20
응급실 갔는데 걍 기다리라고 하면 안 위급한거 진짜 맞아? 제발 간절해4
21:11 l 조회 19
엄마 먹는게 비위상함 ㅜ
21:11 l 조회 15
나인턴인데 몬가 잘못하고있었단거 지금 깨달음
21:11 l 조회 4
패피들아 !!! ㅈㅂ 도와줘
21:11 l 조회 6
우삼겹 야채찜에 참치액 꼭 넣어야돼?
21:10 l 조회 10
차백도 메뉴 추천해주실 천사 구함…
21:10 l 조회 6
영화로 만달로리안과 그로구 봤는데 드라마로 보면 재미 없을까?
21:10 l 조회 3
나 유튜브 계정 털린건가?
21:10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