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 태어나버린 유기견 키우는 건 이해 되는데 샵에서 분양 받는 건 걍 외로워서 키우는 거잖아 동물이 인간이랑 사는 게 애초에 인간편의적인 일인 거고ㅠ 본인 이기심에 키우는 거 아니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