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89505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혜택달글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11
이 글은 1년 전 (2025/2/05) 게시물이에요
이미 태어나버린 유기견 키우는 건 이해 되는데 샵에서 분양 받는 건 걍 외로워서 키우는 거잖아 동물이 인간이랑 사는 게 애초에 인간편의적인 일인 거고ㅠ 본인 이기심에 키우는 거 아니냐.. 
대표 사진
익인1
몇만년전부터 공생 관계로 살아왔다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럼 샵에서 분양 좀 안받았음 좋겠다구 해줘,,,
나두 동의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 본문에 그렇게 썼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제목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혼자 자취하면서 키우는 거
유치원 보내줄 거 아니면
너무 불쌍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파트에선 더더욱..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맞는 말이긴해.. 특히 혼자사는 사람들 집에 강아지 혼자 가둬두고 불쌍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궁금한게 쓰니는 고기 안먹어? 인간의 이기심으로 좁디 좁은곳에 가둬 키우고 죽이고 먹는거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살아야되니까 먹는 거지 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고기 안먹어도 살수있는데?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여행 많이 다니는 익들 무슨 어플 써?
21:39 l 조회 1
봉투값 말고 동전 300원, 500원 이렇게 쓸 일이 있나?
21:38 l 조회 3
상려줘
21:38 l 조회 5
그 일본 과자중에 뉴욕치즈케이크 과자 먹고싶다
21:38 l 조회 2
한국인도 일본에서 태어나서 자라면 원래 얼굴이 일본인같아지나..?1
21:38 l 조회 10
배우자 핸드폰 어쩌다 보게됐는데
21:38 l 조회 7
너네 10만원짜리 상품권 받고싶으면 뭐 받고싶어?
21:38 l 조회 5
마크 이틀동안 스피드런 한다고 맵 생성만 10개넘게 함
21:38 l 조회 3
절친들이랑 멀어졌는데 내가 잘못한건가5
21:37 l 조회 21
다이어터들 샐러드 어디서 사먹어? 걍 닭가슴살에 밥만 먹었는데1
21:37 l 조회 8
돈 얘기 그만!!!!ㅠ1
21:37 l 조회 7
환율 어떡하냐 진짜..3
21:37 l 조회 8
나이 서른 먹고 본인 생리해서 예민하다고 꼬라지 부리는 거
21:37 l 조회 8
수영만한 운동이 없는데 수영만큼 귀찮은 운동도 없음
21:37 l 조회 6
다이어트하고나서 초코맛이 싫어짐...
21:37 l 조회 4
컴활 필기2급 많이 힘들어?? 4
21:36 l 조회 9
문학정보학 평샹교육원 수강하는 사람 있을까2
21:36 l 조회 7
근로장려금 난 왜 이렇게밖에 안뜰까?ㅠ3
21:36 l 조회 24
강아지 이름 골라줄래..? 🤎 11
21:36 l 조회 24
내가 쓴 글, 내가 쓴 틧이 제일 재밌음
21:35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