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89891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33
이 글은 1년 전 (2025/2/05) 게시물이에요
나 오사카랑 후쿠오카만 가봤는데 이번에 도쿄 가볼지 아님 후쿠오카를 한번 더 갈지 고민중인데 도쿄 어때?? 지하철 어렵진 않아??
대표 사진
익인1
셋다 가봤는데 도쿄 느낌 진짜 다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지하철은 좀 어렵긴한데 지도만 볼줄 알믄..뭐 ㄱㅊ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진짜??? 그럼 도쿄 가볼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웅우 도쿄 추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신주쿠역이 좀 헬이긴 한데 ㄱㅊ 관광할거는 별로없음 서울느낌
도쿄 ㅇㄷ갈건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가게되면 숙소는 신주쿠쪽으로 잡을듯! 여기저기 쇼핑하러 다니고 가마쿠라랑 디즈니도 가려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디즈니는 ㄱㅊ아 재밌음! 숙소 신주쿠쪽이면 가부키쵸도 추천 위험하다 뭐다 하는데 개재밌었음
신주쿠역 출구가 ㄴㅁ많아서 헷갈리는데 걍 아무곳으로 나가도 밖이긴하니까 괜차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앜ㅋㅋㅋㅋ 하긴 일단 밖으로 나가기만 하면 되니깤ㅋㅋㅋㅋ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웅 재밌어 넓고 근교도 갈데 많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지하철 복잡해도 난 잘못타거나 헷갈린적은 잘 없는듯..? 걍 구글맵이랑 위에 적힌대로 잘 따라가기만하면됨 한글 웬만하면 다 있어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그래?? 그렇다면 다행잌데 나 오사카 처음 갔을때도 지하철 좀 헷갈렸거든ㅋㅋㅋㅋ큐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첫 일본여행 오사카로 시작하고 그다음 도쿄 갔는데 비슷했어 ㅋㅋㅋㅋ 오히려 오사카가 일본 처음이라 혼란이었고 그걸 겪어서 그런지 도쿄는 ㄱㅊ았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웅 재밌었어 난 한국 지하철도 잘 몰라서 르런가 일본 지하철이 어렵다 이런건 못느꼈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호 그렇담 도전해보게쓰 후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도쿄재밌어 5번갔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대박 혹시 맛집 추천해줄수있을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도쿄 좋았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들 좋았다고하네!! 나도 이번엔 도쿄 가봐야겠다 히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도쿄!!난 여행은 될 수 있으면 새로운데 가야된다고 생ㅇ각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이번엔 새로운곳 도전해봐야게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도쿄 근교도 좋았어 요코하마나 가마쿠라 던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가마쿠라 꼭 가고싶음...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얼마전에 도쿄 갔다왔는데 추천해! 다음에 일본 간다면 또 도쿄 갈 의향 있을 정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다들 좋다고 하니까 기대된닼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가마쿠라 에노시마같은 근교 너무좋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가마쿠라는 진짜 꼭 가봐야겠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쇼핑할거아니면 난별루..
난 도쿄가면 디즈니만찍고옴
근교쪽은 나도 가보고싶음
에노시마 슬램덩크영화판이후로
중국인엄청많아서 비추라는말잇음
담에는 후지산투어같은 일일투어하고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도쿄 완전 좋았음 가게된다면 디즈니씨 꼭 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난 잼썼엉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도 도쿄 ㅂㄹ 오사카가 후ㅏㄹ 제밌얶음
글고 워홀러 개많아서 뭔가… 뭔가 일본 느낌이 덜 나더라. 목적이 쇼핑이면 추천
걍 사람 엄청 많아서 난 기빨렸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친구 만들고 싶다2
5:36 l 조회 13
비둘기가 모닝콜해주면 일어날 수 있어?2
5:34 l 조회 17
나만 퍼프 물먹이면 파데가 피부에 안먹어..?3
5:34 l 조회 20
유우키 유튜버 되게 대단하다2
5:33 l 조회 26
영토를 좌/우로 나눠서 남녀가 서로 떨어져서 사는게 어떨까?5
5:33 l 조회 20
갤럭시폰 왜 충전이 안되지
5:30 l 조회 1
ai가 인간을 대체하는것보다 인터넷세상을 대체하는게 훨씬빠름
5:27 l 조회 8
스토리에 별거 다 올리면서 여친 관련만1
5:27 l 조회 10
신입이 일 못해서 막말하고 갈구는 것도 직괴야? 6
5:23 l 조회 18
윗집인지 아랫집인지 양치하다 헛구역질 하는 소리들리면
5:23 l 조회 14
자소서 쓰는중인데 너무 힘들다...1
5:22 l 조회 13
백수익 밤낮 바꾸고싶다... 하루 밤새기 가능.. ?1
5:17 l 조회 20
웹툰 댓글 미쳤ㄴ곡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40 어케 안봄
5:16 l 조회 83
28에 결혼계획없음 일단 4천만원있는데 아때보임3
5:10 l 조회 33
스페이스X 물린 사람들이 봐야하는 영상2
5:08 l 조회 40
가슴 수술하고 너무 아파서 골골대는중 1
5:07 l 조회 38
이사온지 얼마 안돼서 벼르던 국밥집 혼밥 했는데ㅜㅜ3
5:05 l 조회 63 l 추천 1
옷 반품하려는데 두꺼운실 올 나간거 미리고지해야할까?
5:04 l 조회 25
북유럽 2주 여행 다녀오려면 얼마 생각해야될까…1
5:04 l 조회 16
오늘의 스페이스 x 주가 하락 결과...3
5:02 l 조회 15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