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89933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521
이 글은 1년 전 (2025/2/05)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썸은 2주정도 탔고 사귄 지 10일차야!

그래서 아직 서로에 대해 잘 모르고 안친한 사이야

어제 얘가 주차하는데 굳이~~~굳이~~ 앞뒤 각이 안나오는 자리에 주차하는 거야..(사진첨부했어)

그래서 내가 "여긴 주차하기 조금 힘들 것 같은데??다른 곳에 대자~" 라고 말했더니

자기(애인)는 주차 잘 한다면서 허세있게 후진 기어 팍!!넣고 전진기어 팍! 다시 후진기어 팟!!!!

넣어가면서 주차 하다가 결국 렉서스 박았거든??

(애인이 평소에도 허세가 좀 있어..)

내려서 보니까 10원짜리 동전만한 크기로 패여있었어

그래서 난 얘가(애인) 번호 남길 줄 알았는데

패인거 한 5초 보더니 "아 몰라 지가 답답하면 연락하겠지 뭐" 이러고 모르쇠하는 거야

그런 행동보고 이건 아닌데.. 생각이 드는 거야ㅜㅠㅠ

이거 오바지..??


(노란색 화살표

[잡담] 익들아ㅜㅜ사귄 지 얼마안된 애인이 남의 차 박고 그냥 모르쇠하면 어떨 것 같아?? (사진첨부함) | 인스티즈

후진하면서 주차함)

대표 사진
익인1
개정떨어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허세+고집+남한테 피해주고 모른척+도덕성 결여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아니 굳이 저렇게 좁은 곳에 주차한 것도 이해가 안가고....아무리 박은 게 크기가 작다고 해도.. 연락처라도 남겨야하지 않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박았으면 적어도 당황하고 번호남기고해야 정상이지 이건 뭐.. 그냥 나몰라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너무 당당하게 모르쇠해서 당황해버렷자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ㅣ 뺑소니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미를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어차피 걸릴거 왜 모른척하는지
계속 사귀면 나도 그 급으로 보일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진짜 싫어 정떨어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평소허세 에서 걸렀을텐데 ㅋㅋㅋㅋㅋ으
물피도주도 범죄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범죄잖어... 헤어져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하....지가 잘못해 놓고 모르쇠 진짜 놀랐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웅.. 인성 쓰레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렉서스가 내 차라고 생각하니 개열받는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칰ㅋㅋㅋㅋ나도 렉서스한테 감정이입합
미쳣나 이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내 애인이 저러면 나 진짜 개정색빨 것 같아 차주입장 누구보다 잘 알테니까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진짜 개오바임 진짜로 와 저런애도 애인이있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진짜..ㅋㅋㅋㅋㅋㅋ도덕성 결여 내가 제일 극혐하는데
왜 썸탈 때는 저런모습 안보여주다가 사귀니까 저러냐고~~
정털린다 증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얼척이없어서 웃기네 답답하면연락하겠지는 무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도덕성 결여된 애들은 바람 피워도 죄의식 못느끼고 행실이 별로야 기본적인... 헤어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오~ 물피도주 정떨어지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정 들기 전에 빨리 알아서 다행이다 얼른 헤어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허세 무책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정털림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마비노기 모바일 본캐 하느라 부캐들 오늘 요일던전도 못 갔는데
23:11 l 조회 3
마비노기 모바일 아니 무슨 점검공지를 5분전에줘
23:03 l 조회 4
ㅅㅈㅎ 이성인 직장동료랑 밥좀 먹는것 같고 쥐어잡으면4
22:59 l 조회 33
친구가 지 화나는 일 우울한 일 있을때마다 연락하는데 5
22:58 l 조회 42
친구 없는데 직장 사람들하고 관계 문제 없으면2
22:58 l 조회 22
살다살다 이런 서비스직 처음봄3
22:58 l 조회 28
연애나 결혼 중에 정신적으로도 외도 안 하는 사람이 더 많겠지? 7
22:58 l 조회 18
복층집에서 댕댕이 키우는 익들아2
22:58 l 조회 8
엄마 아빠랑 7월 서울 여행 추천해줘!!
22:58 l 조회 5
결혼 준비할 때 집 먼저 준비하기도 해?2
22:57 l 조회 13
공기업 다니는 익들아 스펙 어때??? 6
22:57 l 조회 109
오늘 아이스크림 6개 먹음4
22:57 l 조회 29
너네가 동물로 태어나면 동물원에서 자라고싶어 야생에서 자라고싶어?
22:57 l 조회 6
애정결핍은 대물림일까?
22:57 l 조회 9
여친 숏컷으로 잘라서 남친이 화내는거 이해될거같아?5
22:57 l 조회 38
너네 친구들끼리 이거맛있대! 다음에 먹으러가자 이거3
22:56 l 조회 56
본인표출교통사고익인데 아주머니가 오십으로 퉁치재7
22:56 l 조회 194
신혼부부 한달 생활비 얼마로 살수있어?1
22:56 l 조회 7
알바 뭐라 말하고 그만둘까 1
22:56 l 조회 6
본인표출옛날에 엄마 2천만원 빚 있어서 갚았는데 또 3천 빚짐..ㅎ 5
22:56 l 조회 2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