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90515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55
이 글은 1년 전 (2025/2/06) 게시물이에요

금요일마다 퇴근하고 매주 서울에서 대구까지 여친보러

기차타고 내려간대...  일요일 오후에 다시 서울 올라오고...

여친은 절대 안오고 맨날 자기가 간대 여친 바쁘다고

제3자 입장에서 굳이 저렇게 까지 해야되나 싶음...ㅋㅋ

저러다 헤어지면 쏟아부은 돈 시간은 누가 보상해줄까


대표 사진
익인1
지가 좋아서 한다는데 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보통 그렇게까지 남사친 일에 신경안쓰지않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 신경 안쓰니까
인터넷에나 올리지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ㅋㅋㅋㅋ신경 벅벅긁힌후에 현실에선 입닫고 여기에 올리는 거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신경꺼라 니꺼도 아닌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걸 네가 왜 신ㄱ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너 걔 좋아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22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좋아하면 어떻게든 헤어지게 하지 않았겠니? ㅎ 이런 댓글 예상함 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이런 댓글도 예상함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오 좋아하면 헤어지게할수있음? 대단한데~ 매력흘려넘치는 산독기여시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ㅋㅋㅋㅋㅋㅋㅋㅋ니가 뭐 어케 헤어지게 할건디ㅋㅋㅋㅋㅋㅋㅋ개웃기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내가볼때 헤어지게 하고싶은데 헤어지게 할만큼의 메리트가 없어서 씍씍거리면서 글올린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찐사인가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무슨상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게 니랑 뭔 상관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오지랖인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남사친 좋아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여친 예뻐서 그렇게라도 해야되는 입장인거 아녀? 아니면 여친이 연하라던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네 연애나 잘 하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본인 감정에 충실하려고 그렇게 노력하는 거 쉬운거 아님~ 그냥 그러려니 해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제 3자면 남의 연애에 신경 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헤어지면 돈을 누가 보상해주냐니...ㅋㅋㅋ모솔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친구한테 한심하다니…. 너무하네 너 할 일이나 잘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그정도로 사랑하나보다
나중에 헤어져도 남사친이 그사람 진짜 사랑해서 그렇게 한거면
그 쏟아부운 시간 돈은 절대 아까워하거나 후회하지 않을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친구가 여친 안온다고 툴툴거렸나보네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그정도로 열정어린 사랑해봤으면 후회없울것같은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많이 좋아하나보지
넌 그 여친한테 열폭하는거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이런 걱정하는 너 시간은 누가 보상해줘...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ㅋㅋㅋㅋㅋㅋㅋㄹㅇ 진짜 쓸데없는 걱정한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니가 왜..?ㅋㅋㅋㅋㅋㅋ 얘 웃기는애네 남사친한테 관심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관심 개많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무식한거 맞는데 댓글 왜이럼 사랑도 쌍방이여야하지 친구끼리 저런말도못해주나 나같아도 한소리해주겠구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뭔 상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친군데 친구가 한심해보인다던지 걱정스럽다던지 그런경우 다들 없나?ㅋㅋㅋㅋㅋㅋ
근데 지가 좋아서 한다는데 솔직히 별수있냐... 말해도 당장 못깨달을거고 나중에 일 터졌을 때 후회하는거 밖에 없어.... 그때 위로나 해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제3자입장이니 공감안되겠지 한심하면 손절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그만큼 좋아하는갑지 어차피 옆에서 뭐라해도 본인의지가 확고하면 계속 그럴텐데 신경끄는게 정신건강에
좋음ㅋ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맘에 드는 남자 있으면 무조건 대시해
19:17 l 조회 1
인스타 팔로우 받기 싫은 사람
19:17 l 조회 1
오늘 먹은거 꼬마김밥 4개 + 계란 2개
19:17 l 조회 1
짝사랑 4년째인데
19:17 l 조회 1
감기약 먹는데 술약속 잡힘…
19:17 l 조회 1
볼륨매직c컬 했는데 원래 당일에는 별로인가??
19:17 l 조회 2
휴대폰 번호로 송금하기 오류 개많네
19:16 l 조회 2
운전하는 익중에 속도위반 과태료 나올지 봐줄익인 ㅜㅜ
19:16 l 조회 7
단골 베이글 가게 알바가 마음에 드는데1
19:16 l 조회 5
맘터 핫치즈밤이랑 먹을건데 11밥 22까르보불닭
19:16 l 조회 4
문법이 쉬운 외국어 있을까?3
19:15 l 조회 13
하 사는게낙이없다2
19:15 l 조회 9
1-2년 경력 없는거 별거아니겠지..?1
19:15 l 조회 9
그 피부에 검은 점 같은데 짜면 깨 같은게 뿅 안 나오고1
19:15 l 조회 10
주영재진이 연프 커플중 제일 잘어울리는거같음
19:14 l 조회 7
다들 경제 관련 유튜브 뭐봐?
19:14 l 조회 2
대학생 아이패드 11인치 13인치 뭐사지… 차 있고 집 가까움 3
19:14 l 조회 11
정신 나간 배달기사가 엘베 층층마다 다 눌러놓고 갔네
19:13 l 조회 24
나만 인티에서 클룩이랑 트립닷컴으로 자꾸 납치당함?11
19:13 l 조회 10
독일어 공부 1일차…3
19:13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