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90648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한화 이성 사랑방 야구 주식 KIA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61
이 글은 1년 전 (2025/2/06) 게시물이에요
ㅈㄱㄴ 
대표 사진
둥이1
웅 바로 전 연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어케 헤어지자고 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첨엔 카톡 텀 길게 하고 전화 잘 안하고 이런 식으로 티내다가 전화로 헤어지자 함... 장거리였어서ㅠ
근데 헤어지고 일주일 뒤인가 걔가 마지막으로 한번만 보자고 나 있는데로 온다 해서 한번 만나고 잘 끝냈엉
이 친구는 아직 좋아하고 있을 수도...? 한 한달 전까지도 연락 왔었거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오옹 헤어진 이유는 머였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음.. 일단 외적인 부분 중에 하나가 흐린눈 하려 해도 안돼서.. 이게 제일 컸고
연하였는데 난 내가 온전히 의지할 수 있는 믿음직스러운 사람 원하는데 그러지도 않았고 외적으로 흐린눈 안됐던 부분도 이거랑 연관이 많이 돼서..ㅠ
글고 난 슬슬 결혼 생각 하면서 만나고싶었는데 얘는 아직 취준생이였어서 데이트비용도 한 8대2? 정도로 냈었고 미래도 안보이고...
솔직히 데이트비용이랑 결혼생각은 걍 시간이 해결해준다 생각하며 만날 수 있는데 이것도 내 맘에 드는 사람이랑 해야 가능한거짘ㅋㅋㅋ 그게 아니니까 힘들더랑,,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내가 맘이안가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며칠차에 헤어졌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걍 한달도 안됨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웅 상대가 어떤 타입이냐에 따라 살짝 갈리는데
적극적인 사람이면 헤어지자 이유 잘 얘기했는데도 계속 붙잡고 이러면 차단엔딩이였고
약간 소심해서 받아들이는 상대였을땐 헤어지자 했을때 안붙잡고 보내주더라공?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둘다 얼마정도 만나고 헤어지자 한거였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적극적인애는... 거의 2년가까이만났고 소심했던 사람은 100일 후반정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2년 만났고 2년까지도 마음이 안가서 헤어지자 했었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헉,, 왜 진작 안헤어진거였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좋아지겠지 했는데 아니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2달 정도 만나고 헤어졌었어 헤어지자고 하기 힘들었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상대가 넘 좋아했어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응응.. 나도 울면서 헤어졌어 이게 더 나쁜 거 같은데 걍 말 꺼내기가 힘들었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연애중 내용좀 봐주실분??
16:22 l 조회 1
데이트비용 10:0 연애하니까 ㄹㅇ 연애할맛남1
16:20 l 조회 20
재력 차이 고민 1
16:20 l 조회 11
키작은 남자인데 두번 장기연애 하고 이성한테 인기 많은 사람1
16:20 l 조회 6
다들 고백 받을때/할때 멘트 머였어
16:19 l 조회 3
회피형을 만나면 불안형이 돼? 3
16:14 l 조회 11
썸남이랑 학교 마치고 집가는 버스에서 배가 너무 아파서 방귀 꼇는데...물설사 튀어 나왔어 ㅁㅊ1
16:13 l 조회 23
외로워서 미치겠다1
16:10 l 조회 16
이별 헤어질까 고민중인데 조언 부탁해요.. 4
16:09 l 조회 24
불안형은 고칠 수 있어? 2
16:06 l 조회 16
전썸/전애인/짝 연락 기다리는 익들아 제발 이거 들어 진짜 제발 제발!!!!!!!!!!!!!5
16:03 l 조회 32
사소한걸로 자기혼자 삐져서 연락안하면3
16:03 l 조회 18
미련 있던 사람 애인생기니까 나도 맘편히 사람 만날 수 있겟다는 기분
16:00 l 조회 11
재회 여부로 4달넘게 끌고 있는데 긴거야.?4
15:59 l 조회 32
너네 애인이 어렸을때 좋아했던 사친이랑 아직도 친구인거 어때? 1
15:59 l 조회 11
예고없는 썸붕 미쳐버렼ㅋㅋㅋㅋ 4
15:53 l 조회 47
특별히 빡세게 꾸민 날에 애인이 예쁘다고 안해주면 뭔가 서운함
15:51 l 조회 16
사친한테 보고싶다고 하는 거 ㄱㅊ?2
15:49 l 조회 25
답답한 애인이랑 오래 갈 수 있으려나3
15:48 l 조회 24
애인 멀프에 가두는 이유가 뭘까1
15:47 l 조회 39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6: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