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90816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9
이 글은 1년 전 (2025/2/06) 게시물이에요
성인 되고 공부 제대로 해보는 중인데 먼 공부했다고 배가 이렇게 고프냐... ㅜㅜ 휴게실에서 삼김 같은 거만 후다닥 먹고 있는데 빨리 배 꺼짐 ㅜ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저번시험 공부할 땐 편의점 김밥만 4시간에 하나씩 먹음 ㅋㅋㅋㅋㅋ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주위에 있는 김밥천국 간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주변에 김밥천국이나 식당도 없고 걸어서 20분 거리가 가장 가까운 편의점이다...ㅎ
매번 사먹는 거 돈 아깝지않어??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깝긴한데 배고파서 집중 안되는거보단 걍 든든하게 먹는게 나는 낫더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집에서 걍 있는 반찬 넣고 도시락 가져감..
못할땐 걍 편의점에서 사고 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미래적금 월 천원 적금 한다는 사람은 무슨 이유 때문에 그런거?3
06.22 15:43 l 조회 175
미래적금 부럽당...
06.22 15:43 l 조회 52
아 삼전 마음아파10
06.22 15:43 l 조회 866 l 추천 1
방학이라 알바지원했는데5
06.22 15:43 l 조회 25
사주 보러갈때마다 말조심하라는데 현침살 때문인가..?6
06.22 15:42 l 조회 45
서울 6시 퇴근 우산 살까말까2
06.22 15:41 l 조회 22
말은 착하게 하는데 ya리는 사수는 뭐 어떻게 해야해...?5
06.22 15:41 l 조회 44
속으로 꼬여있는 생각하는거 어떻게 고치냐ㅜ 4
06.22 15:41 l 조회 32
솔직히 다들 말은 안하지만 이게 제일 짜치는 사람 부류 아닐까9
06.22 15:41 l 조회 59
와근데 난 사주,점보러가는거
06.22 15:41 l 조회 22
프응 보는 익들 있어?1
06.22 15:41 l 조회 12
직장다니면서 아침운동 하는 갓생러들 7
06.22 15:40 l 조회 24
와 앞으로 창고형 약국맘 갈래
06.22 15:40 l 조회 18
주식잘알들아 주식 현재가에서 계속 멈춰있는거 왜그런거야?5
06.22 15:40 l 조회 48
글로우립 바르고 밥먹으면 뭔가 틴트 더 많이 먹는 느낌이야1
06.22 15:40 l 조회 8
아이폰 xs 둘중 뭐살지 골라줘9
06.22 15:39 l 조회 24
공시 공단기 합격예측 잘 아는 사람..?ㅠ 4
06.22 15:39 l 조회 140
일본여행만 조지는 사람인데 1년에 3~4번 괜찮은가..?29
06.22 15:39 l 조회 196
마케팅 쌩신입 연봉
06.22 15:39 l 조회 49
살면서 소액결제 한번도 안해봄…
06.22 15:39 l 조회 13


처음이전94694794894995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