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90822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18
이 글은 1년 전 (2025/2/06) 게시물이에요

[잡담] 식후에는 사무직은 무조건 아아 | 인스티즈


ㅇㅈ?

대표 사진
익인1
난 출근하자마자 빈 속에 드링킹하고 점심 이후에는 남은 커피에 물+얼음타서 마심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이거다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ㄹ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도 회사앞에서 터블러할인 받아서 1300원에 한잔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공무원익?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ㅇ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없으면 못살어 이거 ㄹㅇ임 +출근길 아아도 필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뜨아가 잠 더 잘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ㅇㅈ 사무실에서 일할때 출근길, 점심 식후 아아 안마시면 죽는 병에 걸렸었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무서워
06.18 09:17 l 조회 27
익들아 수영복 어때??2
06.18 09:17 l 조회 56
키보드가 나랑 안맞는건가
06.18 09:17 l 조회 8
발리 여행 가야해서 쉬인으로 바캉스 옷 보는중
06.18 09:17 l 조회 8
아 하닉 추매할까 3
06.18 09:16 l 조회 55
손톱 조금이라도 길면 잘라버리고 싶음
06.18 09:16 l 조회 7
하이닉스 올랐는데도 뭔가 돈 버는 기분이 아닌 ㅋㅋㅋㅋㅋㅋ12
06.18 09:16 l 조회 1063
참깨라면 작은 컵 먹고 속 뒤집어지는건 뭐냐ㅜㅠㅠ1
06.18 09:15 l 조회 14
월요일밤에 감고 머리 안감았는데 출근전에 머리 감을까?3
06.18 09:15 l 조회 25
아 레버살껄
06.18 09:15 l 조회 7
일렉이는 진짜 내가 산 주싯중에 젤 답없는놈이네
06.18 09:15 l 조회 5
배달 딴집이랑 바뀌게 와서 10시출근인데 이제 받음 ㅎ 2
06.18 09:15 l 조회 20
다들 그날에 폭식하는 메뉴추천좀4
06.18 09:15 l 조회 17
씨드머니가 진짜 중요하다 ∘ ∘ ∘6
06.18 09:14 l 조회 1420
다들 제습기 뭐쓰니5
06.18 09:13 l 조회 45
강아지 초보 집사인데 배변패드 처으멩 얼마나 깔아주는 게 좋아?
06.18 09:13 l 조회 7
와 담배피는데 러브버그
06.18 09:13 l 조회 27
B컵에서 D컵됨 수술 식품 얘기말고딴얘기3
06.18 09:13 l 조회 79
최근에 제주항공 탄 익들아 다들 안불안했니32
06.18 09:13 l 조회 894
내 전여친 진짜 부두술사 이런걸까?10
06.18 09:13 l 조회 48


처음이전99699799899900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