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90823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01
이 글은 1년 전 (2025/2/06) 게시물이에요
근무시간 너무 길어 진짜
대표 사진
익인1
ㅇㅈ 9to5 하고싶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머가 길어 다 8시간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ㅈ 지금도 이러고있는데 ....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애초에 8시간이 너무 길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ㅈ 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그래서 공부도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업무 다 끝나면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2시-5시 죽을맛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222 진짜 시간이 안 간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333 젤 시간 안 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44444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일 오래한다고 능률이 올라가는게 아닌데 ㄹㅇ 5시까지가 딱 적정인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5시 퇴근 제발ㅜㅜ 죽을맛...괴롭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진짜임 근무시간 줄이면 출산률도 올라가고 내수경제도 활발해질듯 진짜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우린... 8시 반부터 6시 반이야... 이마저도 8시까지 출근하래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난 7이다... 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ㅇㅈ....6시까지는 고문임 5시까지만 하자 인간적으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9-4 근무하고싶어ㅜ 오전3시간 오후3시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한 시간만이라도 줄여줬으면....진짜 9to5 소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는 10-5인데도 길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9-5 .. 제발용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ㅇㅈ 9-4만해도 ㅜ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9-4가 꿈임 제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9-5가 맞다고 본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9-4면 더 좋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주4일제보다 9-5나 9-4 제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주4일제 9-9 다녀봤는데 딱 죽고싶었음 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진짜 너무 길어 ㅜ 줄이고싶다 4시에 퇴근하고 싶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9-4 였으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2222222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333333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ㅇㅈ 난 4시부터 집중 진짜 잘 안돼....... 5시부터는 걍... 집중력 다 박살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2~5시 사이에 일 거의 없다 끝나기 30분 전에 몰아쳐.. 즨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9to6 하다가 9to5 왔는데도
힘들다.......일거리는 더많아짐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10-4였으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그냥 점심시간 없애주세여ㅠㅠ 일하면서 먹을게요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ㅇㅈ... 걍 앉아 있는 시간 개많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9to6도 힘든데 주44시간하다 우울증 도져서 퇴사함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12시간 일하는 내남친 대단하다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마라탕 먹을까 KFC 치밥먹을까
06.22 12:43 l 조회 5
하닉 오늘 최저가 얼마였어?4
06.22 12:42 l 조회 173
와씨 시총 1위 하이닉스!!!!15
06.22 12:42 l 조회 1321
예비 형부 생일 축하 카톡 보내려고 하는데1
06.22 12:42 l 조회 25
돈많고싶어2
06.22 12:41 l 조회 20
인스타에 손 하루에 삼십번 이상 씻는다는 사람 되게 많네4
06.22 12:41 l 조회 41
아 치지직 해지 어떻게 해? 열받아 짖짜..관리하기 누르라는데 숨겨놓고
06.22 12:41 l 조회 12
산재 심사 끝나고 결과 나왔는데 이걸 갑자기 집에 보냄2
06.22 12:40 l 조회 67
우리 회사도 부사장이 신입한테 너 지적장애인이냐 막말해서 부모가 회사 찾아옴1
06.22 12:40 l 조회 35
걍 나이 먹을수록 남자 이야기 잘 안하는듯?
06.22 12:40 l 조회 12
01,02년생이면 직장에서7
06.22 12:40 l 조회 84
이 뽑아버리고 싶음 이가 문제인지는 모르겠는데
06.22 12:39 l 조회 9
요즘은 프리장이 젤 싼거같아1
06.22 12:39 l 조회 13
오해하지말기~1
06.22 12:39 l 조회 16
멕시카나 치토스 치킨 안 맵지?
06.22 12:38 l 조회 4
폴댄스 봉에 매달리는거 자체가 대단한거야??4
06.22 12:38 l 조회 23
아랍상 좋아하는데 두부상한테 고백받음4
06.22 12:38 l 조회 40
160 48~49일때 헬트가 체지방은 뺄게없다했는데2
06.22 12:38 l 조회 29
임테기 꼭 아침소변일 필요 없지?1
06.22 12:38 l 조회 20
주식 때문에 우리아빠 월 천 버는중
06.22 12:38 l 조회 224


처음이전981982983984985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