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90823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07
이 글은 1년 전 (2025/2/06) 게시물이에요
끝나고 동기들이랑 밥먹을거같애서
부르기미안해서ㅠ
대표 사진
익인1
부모님 학사모도 씌워드리고~ 사진도 남겨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불러두되겠지..?! 사실 대학두번졸업하는거라 ㅎ... 엄마는 자꾸 갈까 물어는보시는데 뭔가 미안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럼그럼 당연쓰ㅋㅋ 나도 편입해서 졸업 두번했는데 둘다 오셨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할무니할부지도 오시는 경우 있던데 당연!!
저녁은 가족이랑 먹고 점심은 동기들이랑 ㄱㄱㄱ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부모님한테 물어바 나 뒤에 밥먹으러 가는데 괜찮겟어?!!!하고 괜찮다고 하시면 오시라고 하기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끝나고 가족이랑 먹고 2차 때 동기들에 합류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엄마가 만들어준 떡볶이4
11:49 l 조회 74
네이버페이 때문에 의도치 않게 하나은행을 주거래은행처럼 사용중인데
11:48 l 조회 26
권고사직 당하는거 보면 공무원을 준비해야되나싶고....5
11:48 l 조회 42
법관련에 대해서 잘 아는 익?2
11:48 l 조회 20
양념치킨 맛있는데 어디지9
11:47 l 조회 43
김치가 달다
11:47 l 조회 5
나진심 회사사람들 속으로 다 욕하는데 다들그럼?4
11:47 l 조회 24
정신병이 있으면 애를 낳지 마라5
11:47 l 조회 42
매운 치킨 먹고 ㅍ똥 싸는 중 ㅎㅇㅈㅇ
11:47 l 조회 11
뭔가 소시오패스기질이 있는 사람이 성공하기 쉬운거같음7
11:46 l 조회 27
한국이 정병인걸까 커뮤가 정병인걸까7
11:46 l 조회 27
아이폰 충전기 다들 정품 써?2
11:46 l 조회 14
실발하고 오를지 떨어질지는 아무도 예상 못하는거지? 1
11:46 l 조회 21
내가 학생한테 너무 기분 나쁘게 말했나?22
11:46 l 조회 258
너무 두 줄이지4
11:46 l 조회 74
고유정은 무기징역인데 이 사건은 왜 18년형이지?15
11:46 l 조회 19
첫연애 시작했는데 이게 맞아?.. 조언 부탁해 4
11:45 l 조회 46
하닉 계속 추매해서 평단 190인데
11:45 l 조회 155
홍대 평일에 혼놀하기엔 괜찮지? 주말은 에바고3
11:45 l 조회 14
테무 추천템 있어?
11:45 l 조회 5


처음이전16616716816917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