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90839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일상 주식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67
이 글은 1년 전 (2025/2/06) 게시물이에요
나는 훈련사 자격증이랑 강아지관련 국가자격증따고 애견유치원 공고보는데 9시간일하고 월180만원이라는거보고
현타 씨게오더라..^^
이래서 공기업 공무직이라도 들어가는게 좋구나 싶어
대표 사진
익인1
내가 그렇게 받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엄청 적게주네 ㄷㄷ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180-200 사이가 제일많은 느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180이 제일 많은 것 같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정규직이어도 걍 최저주는 곳 많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세후180인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최저가 세후로 한 187되지않나 넘 적어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몇년간임금 멈춘느낌…3-4년전에도 180 지금도 180 .. 내가 3-4년전에 세후 220이면 신입치고 잘받는거였는데 지금도 잘받는편이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내친구는 애견유치원 9시출근9시퇴근(쉬는시간은없지만 짬내서 쉬고 서로 점심먹고그럼) 주5일 주말제외 빨간공휴일포함 12시간씩 일하고 200후반받긴해 ㅠ ㅠ 돈벌려면 시간을늘리든 빨간날 일해야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ㅇㅈ 멈춘거 맞음… 진심 월급 빼고 다 오름 물가가 얼마나 올랐는데 신입 초봉이 그대로면 어쩌냐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내말이…ㅋㅋ 알바시급 올라도 에이 그래고 직장이 보험도 내주고 안정적아고 하니 직장이 낫지했는데 이젠진짜 알바가 더 많이버는거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딴덴 모르겠지만 지방사는데 여긴 허다함..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세후 190...^^ 몇년 전 신입때랑 똑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진짜 직종중에 짠직종들 너무많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훈련사 자격증 뭐땄는지 물어봐도 돼?? 나도 그런 일 해보고싶어성 국가 자격증은 이번에 만들어진 관리사 그건강?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협회 3급이랑 국가자격증은 반려동물행동지도사2급! 국가자격증은 훈련사 도움받아서 우리집 비숑 반려견이랑 훈련해서 땄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협회 3급은 특정학과 나와야 되는건가? 아님 실습하고 할수있낭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ㄴㄴ3급은 아무나 응시가능해
근데 행동지도사에 비해 공신력이없음; 돈만주면 이미 훈련된 개도 빌려주고 그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국가자격증 확실히 잘쳐주는 느낌이긴해 솔직히 온라인으로 수업듣고 오픈북으로 딴사람들이 훈련사라하면 짜치긴함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고마웡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평균이긴한데 적은편도 맞는듯..요즘은 신입도 급여 올라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진짜 풀타임 알바가 더 많이 벌어가는거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서울은 모르겠고 지방은 최저임금에 연봉 동결도 엄청 많은듯... 난 그래서 인티에서 연봉협상 얘기 나올 때마다 넘 신기해써,,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혹시 밀리의 서재 쓰는 사람 있어????5
06.23 00:45 l 조회 6
안락사 합법화되면 너네 할거야?6
06.23 00:45 l 조회 28
바디워시 손에 짜서 발라도 돼?3
06.23 00:44 l 조회 20
인스티 스토리 댓글에 답 안하는게 간지야?4
06.23 00:44 l 조회 34
아까 이벤트라고 알려주던 배스킨
06.23 00:44 l 조회 11
난 솔직히 반도체붐보다 코인붐이 더 재밌었는데8
06.23 00:44 l 조회 37
13-15호 익들아 쓰는 비비 쓰고 가
06.23 00:44 l 조회 6
하닉 7월에 팔라는 제미나이 말 들을걸..4
06.23 00:43 l 조회 962
하이닉스 왜 안사냐는말이 괜히 나오는게 아니었네ㅠ
06.23 00:42 l 조회 27
요즘 배우 도전해보려고 살빼는중…..,4
06.23 00:42 l 조회 23
하닉 하락장 올수도 있어? 조정말고35
06.23 00:42 l 조회 639
직딩 11000원으로 4일 살기 가능? ㅋㅋㅋ ㅠㅠ2
06.23 00:42 l 조회 23
지금섹시샤워해도될까1
06.23 00:42 l 조회 36
대구 남자들 원래 많이 가부장적이야?23
06.23 00:42 l 조회 59
애인있다고해도 계속 죻아하는 사람들은 이유가뭐야? 1
06.23 00:42 l 조회 18
컴활 1급 많이 어려워?1
06.23 00:42 l 조회 26
그 취업장려금? 받으면서 알바하기 가능인가??1
06.23 00:42 l 조회 11
교사익들만... 동남아 혼혈들 진짜 공부 못하고 미래 어두워보여?16
06.23 00:41 l 조회 206
주식으로 천 번거도 많이번거야?1
06.23 00:41 l 조회 48
직장인들.. 친구랑 얼마나 자주 만남??4
06.23 00:40 l 조회 36


처음이전981982983984985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