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90852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6
이 글은 1년 전 (2025/2/06) 게시물이에요

저 사람들 때문에 조소 기업들이 지들 수준 높은 줄 알고 신입 최저로 굴리잖아

사실 내가 일자리 없어서 그래 님들은 더 좋은 곳으로 갈 수 있잖아요 다들 가주세요 ㅠㅠ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지방직 친 익들아 나 지금 끝나고 놀러가는데 채점 안 하고 가는 게 더 낫겠지10
06.20 12:34 l 조회 340
속눈썹이 길고 숱 많은게 좋다잖아2
06.20 12:34 l 조회 23
3시에 가스검침 온다는데 낮잠잠깐잘까
06.20 12:34 l 조회 5
한시간 반 쯤 전에 탁센 먹었는데2
06.20 12:33 l 조회 20
인스타피드가 거의 뒷모습이면 못생긴거야??2
06.20 12:33 l 조회 25
덕질에 돈 쓰는게 신기해2
06.20 12:33 l 조회 25
책형 마킹 있었어?????5
06.20 12:33 l 조회 63
감기 독하다
06.20 12:33 l 조회 12
근데 공시 쉬우면 쉬운대로 문제인거 아님?6
06.20 12:33 l 조회 683
국어 선지에 도깨비 나온거 답 뭐야?2
06.20 12:33 l 조회 55
프리랜서 익…1
06.20 12:32 l 조회 18
이번공시 전공 쉬워도 공부안하면 고점 못맞아?6
06.20 12:32 l 조회 254
서울 일행 컷 어느정도 일까…?4
06.20 12:32 l 조회 178
너네 카톡 소식 잘 안보지?ㅠ
06.20 12:32 l 조회 14
와 온도는 안더운데 습해서 에어컨 틀었음
06.20 12:32 l 조회 11
다들 에어컨 틀었어….? 8
06.20 12:32 l 조회 59
폴바셋 룽고 먹을까 라떼 먹을까1
06.20 12:31 l 조회 8
행학은 어땠어 익들아?? 1
06.20 12:30 l 조회 32
행법 한국사 영어 가답안 나왓더 6
06.20 12:30 l 조회 250
인티에 공시생 많았구나1
06.20 12:29 l 조회 141


처음이전99699799899900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