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90857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56
이 글은 1년 전 (2025/2/06) 게시물이에요

날 과소평가했나봐

안뽑혀도 지원이나 해보자~ 이력서는 쓸수 있으니까~ 하고 넣었던 큰 기업에서만 면접 연락오고(심지어 합격 연락왔는데 내가 다른곳이랑 재고 있는중..)

이런데라도 가야지... 하고 진짜 버스도 안다니고 골짜기에 있어서 셔틀 운행하는 회사들은 연락안옴 오버스펙이었나...

중소도 요즘 경쟁률 빡세서 백 몇십명씩 지원하던데ㅜㅜ 진짜 이력서는 막 넣는게 답인가봐...

대표 사진
익인1
거리 안따지고 넣는중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자취도 가능한데, 서울 살고있어서 수도권으로만 넣었어 서울경기인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진짜 중소 다 서류컷되고 오히려 중견 붙는 경우 많더라 무슨 기준이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신기해; 이력서 80군데 정도 넣었거든. 근데 다 중견만 연락옴ㅋㅋㅋ뭐지..학벌 좋지도 않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하 아주 조금 위안받고 간다 나도 이력서 뿌려봐야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ㅜㅜ진짜 막넣어 다 넣어ㅜㅜ 나도 이러다 평생 알바하려나 암울했는데 어디 하나는 걸리더라ㅠㅠㅠㅠ 화이팅!!!!!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고마워 축하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신은 없다 7
06.22 01:50 l 조회 28
자기관리 잘하고 예쁘고 커리어좋으면 안다가가고 기다려도 연애할수있늘까1
06.22 01:49 l 조회 29
치킨집 하는데 오늘 울었어 ㅠㅠ4
06.22 01:48 l 조회 54
이런 마스크효과있어?4
06.22 01:47 l 조회 152
나 13호보다 더 밝은 피부인데 나는 왜 웜톤이 잘 어울릴까!!!!29
06.22 01:47 l 조회 162
익들은 신점믿어?1
06.22 01:46 l 조회 19
피부과가서 알아서 해주세요 해도 돼?3
06.22 01:46 l 조회 38
출근 6시간 전...🫠
06.22 01:46 l 조회 8
아니 가슴골 쪽에만 슴드름 나는데7
06.22 01:46 l 조회 70
당장 샤워하러간다…1
06.22 01:45 l 조회 25
모기 잡아먹으면 개체 수 줄지 않을까7
06.22 01:45 l 조회 40
크아 브금중에 무슨맵 무슨화면브금이 젤 좋앗어?7
06.22 01:45 l 조회 13
나이들어서 요양병원은 절대 가고싶지않음..25
06.22 01:44 l 조회 262
키 153에 날씬 / 마른 몸무게 각각 몇이야?2
06.22 01:44 l 조회 24
카톡 이모티콘 캡쳐해서 쓰는거 너무 거지근성이다15
06.22 01:44 l 조회 555
근데 걍 무리에서 겉돌게 하고 소외 시키는 것도 학폭이야?8
06.22 01:44 l 조회 135
성수나 홍대같은데서 풀꾸한 여자들을 보면 뭔가2
06.22 01:44 l 조회 66
24살 되자마자 친구 1명만 남음5
06.22 01:43 l 조회 63
167에 볼륨감있게 마른느낌나는 몸무게18
06.22 01:43 l 조회 251
난 롯데리아 햄버거가 최고야....2
06.22 01:42 l 조회 42


처음이전951952953954955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