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90858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9
이 글은 1년 전 (2025/2/06) 게시물이에요
아침:한식(밥 반공기)
점심:소금빵 세개

이렇게먹고 안먹을예정
대표 사진
익인1
지킬수만 있으면 빠지지 인간 기초대사량보다 칼로리 적은거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저렇게 먹어도 빠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빠지지 소금빵 크기를 보긴 해야되는데 저것만 딱 먹으면 빠짐 속도는 보장못함 소금빵크기를 몰라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단백질이라도 드셈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단백질은 기초대사량 때문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샐러드같은거ㄱ ㄱ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윽 샐러드먹을바엔 굶을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소금빵부터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포기할수가 없어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저녁으로 가볍게 계란이나 단백질쉐이크라도 먹어
한식을 뭘 먹었는지 모르지만 단백질이 너무 없는 것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한식으로 계란 먹긴했는데 단백질 더 챙겨줘야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래그래 한 끼에 조금씩이라도 단백질 꼭 챙겨서 먹어
탄수도 먹어줘야 빠지니까 극단적으로 끊지 말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이건 오지랖일수도 있는데 요즘 독감이 유행이니까 너무 면역력 떨어지지 않게 식사 잘 챙겨!
건강하게 다이어트 성공하길 응원할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조언 너무 고마오 건강하게 다이어트할게 !! 익도 독감조심해 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양으로 보면 오히려 살 빠질거같은데
메뉴가 다 일반식에 탄수여서 그렇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 근데 탄수를 못끊겠어 진심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탄수 어느정도는 꼭 먹어야 살도 빠져
끊지 말고 조절한다 생각하기!!!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시험 3일 남았다2
06.24 22:37 l 조회 15
168/80 뚱뚱한거지?7
06.24 22:37 l 조회 57
회사 막내인데4
06.24 22:37 l 조회 24
인버스를 알고 수 치는 인간들 많다는 걸 깨달음
06.24 22:37 l 조회 11
회사에 민소매 가능하냐 -> 이걸로 작년 여름에 한창 논쟁(?)이었는데1
06.24 22:37 l 조회 16
모자 살때마다 빡치는거
06.24 22:37 l 조회 9
초고도비만이라 그런지 마운자로 하니까 벌써 4키로 빠짐1
06.24 22:37 l 조회 20
유산소하면 보통 몇칼로리태워?6
06.24 22:36 l 조회 20
나 전남친 같은 사람 또 만날 수 있을까??? 진지함 2
06.24 22:36 l 조회 29
이상하다...? 회사 연차가 쌓일수록 구두보고를 못하겠음1
06.24 22:36 l 조회 129
중소기업가면 진짜 이래?10
06.24 22:36 l 조회 699
ISTP 친한 친구 몇 명 있어?2
06.24 22:35 l 조회 35
옛날 삼전 폭락장일때 어땠어???2
06.24 22:35 l 조회 41
앙 예민해서 인생살기 피곤하다4
06.24 22:35 l 조회 43
파데 얼만큼 발라?
06.24 22:35 l 조회 3
내가 예민한거야?4
06.24 22:35 l 조회 14
27살인데 요즘사람들 왜 이러냐 요즘..41
06.24 22:34 l 조회 1050
2014년이면 엄청 옛날이지?2
06.24 22:34 l 조회 8
ㅅㅍㅈㅇ 유주얼 서스펙트 이거 알고봐도 재밌어?2
06.24 22:34 l 조회 7
에어컨 안켰는데 자꾸켜져ㅠ4
06.24 22:34 l 조회 12


처음이전981982983984985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