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90867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60
이 글은 1년 전 (2025/2/06) 게시물이에요

[잡담] 손톱강화제 지우는거야? | 인스티즈

손톱강화제? 그거 발랐는데 다 까지거든?

이거 그냥 두면돼? 아니면 아세톤으로 지우고 새로발라?

대표 사진
익인2
사용법에 적혀있을텐데 몇번 바르고 지우라고 돼있을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글쿠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ㅇ제품마다 사용법이 조금씩 다르니까 함봐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내껀 일주일인가 있다가 지우라고 써있었는뎅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쿠나 찾아봐야겠다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네일샵가서 물어봤는데 최대 2주정도 뒤에 지우는 게 좋대
오래 두면 오히려 안좋대 이유는 들었는데 까먹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지방직 공무원 시험 면접 봐본사람 있을까??? 4
06.22 19:59 l 조회 20
자취하는 익들 따로 안심고리(?) 달았어?
06.22 19:58 l 조회 15
주차만 하면 강아지가 낑낑거리고 난리쳐2
06.22 19:58 l 조회 8
고점판독기들아 하닉 언제 살거임?
06.22 19:58 l 조회 12
목소리 키울려면 어떻게 하지4
06.22 19:58 l 조회 10
불안장애 약먹는 익들 약효과 어때??2
06.22 19:58 l 조회 10
이 반팔티 10년 넘게 잠옷으로 입은 거 치곤 목 부분 많이 안늘어났지 않아?
06.22 19:58 l 조회 26
오잉 이거 캔 뚜껑 이거 이게 맞아…??? 3
06.22 19:58 l 조회 33
나 급하게 기차탄다고 서울역 스토리웨이에서 결제 안하고 음료 가지고 나왔어2
06.22 19:58 l 조회 12
근데 난 신을 믿어야겠다 진짜로1
06.22 19:58 l 조회 20
나 헬스 하면서 이번에 첫 OT 받는데.. 두렵 ㅋㅋㅋ
06.22 19:57 l 조회 10
한국에서 남자키 178이면 큰 건가?5
06.22 19:57 l 조회 34
팀 옮겼는데 밥먹을때랑 쉴때 외모 얘기만해서 뭔가 이상함1
06.22 19:57 l 조회 10
자취방 에어컨 소리 너무 큼 시끄러워서 못켜겠어
06.22 19:57 l 조회 4
엄마가 밥 안해주면 좋겠어
06.22 19:57 l 조회 16
쌍수 1년 넘었는데 2
06.22 19:57 l 조회 9
챗지피티 요새 왜 말귀를 못 알아먹지?2
06.22 19:56 l 조회 6
20대후반 30대들아 과거 기억 아직 잘나?4
06.22 19:56 l 조회 12
이사 하는게 좋은 익들 있어???
06.22 19:56 l 조회 4
클룹에서 애사비소다 안와서 채팅 상담사 연결하고 문의내용 아침 일찍 했는데 내꺼 상담사연결도 안되고 운영시간 지남
06.22 19:56 l 조회 4


처음이전85868788899091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