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90874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67
이 글은 1년 전 (2025/2/06) 게시물이에요
집품하다가 포장으로 가라고 해서 5명정도 포장하는 층으로 갔는데 30분정도하다가 원래 하시던분들 지원 나와서 나오라고 해서 뽁뽁이랑 파지정리 충전재 만드는것들만 했는데 포장이력 남아서 팔려가겠지…?
대표 사진
익인1
웅 쓰니이름으로 로그인해서 포장햇으몀 이력남음 ㅎ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싫다 손도 느린데 센터 개커서 남들 카트 두세개하고있을때 카트 하나하면 눈치보이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거 손 빠른 사람은 잘안보냄...
나도 자주 끌려가는데 관리자들이 하는 말 들었어
아 이분은 손이 너무 빨라서 보내기 아깝다라고 하는거... 손느린 사람 위주로 보내는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손느려서 끌려감ㅋㅋㅋ큐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집품은 빨리하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포장 이력 남아서 아마 끌려갈때마다 쓰니한테 먼저 물어볼거임
포장해봤냐고....ㅋ 구라못침 이력 남아서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앞으로도 종종 원래 하던일 하다가 끌려가겠네 ㅍㅇㅌ
난 입고하다가 출고로 자주 끌려감 한번 끌려갔다보니 그 뒤로 나만 불러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구라도 못치는게 슬프다ㅜ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손 느린데 해본 경험까지 있다? 앞으로 매번 끌려감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제발 집품만 하고싶디ㅜ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 그래?? 난 집품 안해봤는데 매번 포장 중에 집품 해봤냐고 물어서 안해봤다하고 안가는디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항상 출고만 지원해서 출고만 했는데ㅜㅜㅜ 혹시 익인이 센터는 포장할때 자리 정하는거 걍 아무데나 가서 하는거야? 나 두센터 다니는데 작은?센터는 공같은걸로 번호 뽑고 하더라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일단 그 포장 라인?은 캡틴이 정해주고 그 라인에서 자리는 랜덤이지만 고인물들이 먼저 선점해서 남는거 찾아 ㅋㅋㅋ 없으면 캡틴한테 가서 자리 없다하면 캡틴이 남는거 찾아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오 그렇게 자리를 정하는구나 알랴줘서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포장 힘들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첨엔 재밌는데 빨리빨리 해야돼서 개힘듬ㅠ 막 세제나 팩우유같은 무거운거도 있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출고랑 포장 중에 뭐가 더 힘든거 같아?? 출고도 아래층 가면 힘들잖어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출고는 그래도 긴급만 빨리 히면되는데 포장은 쉬운데 손이 느리고 박스 테이프 붙이는걸 잘못해서ㅜ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ㅁㅈ 스바 이력남아서 끌려가는거 넘 화남 ㅠㅠ 그래서 난 아방한척(?)함.. 에? 기억이 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느리면 다른곳 보내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안 가면 됨 숨어잇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거 숨어있을 수 있어? PDA로 관리자가 호출하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계속 걍 집품하면 됨 못들엇다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그거 할당도 끊어서 숨을 수가 없어…. 할당 안잡힌다고 무전하면 할당 안잡아주면 데스크로 내려와서 pda 반납하고 가라고하더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헐 나는 걍 집품 햇었는데 2년 전이긴 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프면 살빠지고 훅 늙어? 1
06.21 23:51 l 조회 12
두번정도만난남자애 내친구랑 아는사이 같음
06.21 23:50 l 조회 7
어린 사람 안 뽑는다고 하는 회사 말이야4
06.21 23:50 l 조회 38
우비 탐난다3
06.21 23:50 l 조회 21
나 진짜 어쩌다 깡패들이랑 지인됨3
06.21 23:50 l 조회 253
헐 진자 요즘은 취업잘돼?7
06.21 23:50 l 조회 220
만화가는 이제 끝 아님?4
06.21 23:50 l 조회 51
난 대용량으로 사두면 그때부터 안먹는듯
06.21 23:49 l 조회 21
도 금지어야?2
06.21 23:49 l 조회 16
개개개개장발에서 단발한익들 있니2
06.21 23:49 l 조회 18
열등감 어떻게 없애냐 내가 괴롭다1
06.21 23:48 l 조회 35
인생은 혼자다는 진짜 아닌거 같음20
06.21 23:48 l 조회 726
니 오늘 알았음 난 적당히 똑똑한 사람 만나야함 6
06.21 23:48 l 조회 81
스테이크 먹으러가서 간조금만 더쳐주세여해도돼?2
06.21 23:48 l 조회 10
아 관악구민 오늘 집에 러브버그 두마리 들어옴1
06.21 23:47 l 조회 48
하 난 진지가 베이스인 사람이라 장난이 일상인 사람 졸래 불편 26
06.21 23:47 l 조회 217
와…과민성대장증후근 살려줘1
06.21 23:47 l 조회 46
20대 셀린느 목걸이 너무 사치같아..?15
06.21 23:46 l 조회 169
여자의 적은 여자다 이런말하면 ㅋㅋㅋㅋㅋ 7
06.21 23:46 l 조회 44
전산회계 1급 딴거랑 cpa랑 많이 달라??30
06.21 23:46 l 조회 659


처음이전57585960616263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