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90874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1
이 글은 1년 전 (2025/2/06) 게시물이에요

[잡담] 이거 알바 문자지원해도 괜찮은걸까?? | 인스티즈

온라인보다 문자, 전화지원이 좋은거 아는데 지원방법엔 온라인만 있거든? 궁금한점은 문자남겨달라는데 아예 첨부터 문자지원하는거 어케생각해? 아니면 온라인지원해야댈가..?

대표 사진
익인1
온라인지원만 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우리도 수업중에 문자, 전화오면 못받아서 온라인지원만 열어놨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앗 글쿤..고마웡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2030직장인들이 인티 대부분이라지만 글보면 카페 알바가 제일 많은듯3
06.28 12:22 l 조회 68
중3때 담임쌤 신기했던 점 애초에 교사가 꿈이 아니었대1
06.28 12:22 l 조회 28
근데 진짜 어른들이 갈만한 스카없냐11
06.28 12:22 l 조회 274
여름이라 그런가 뚱뚱한 사람 혐오가 많네3
06.28 12:22 l 조회 56
공주들. 피자 프차 추천해조 7
06.28 12:21 l 조회 18
일주일에 한번씩 보는 모임 지인 부모님이 돌아가셨는데 조의금 2
06.28 12:21 l 조회 12
월드컵때마다 나이키 주가가 올랐거든
06.28 12:21 l 조회 14
두피 지성익들아 집에만 있는날 머리 감아 안 감아?6
06.28 12:21 l 조회 17
소개 상대가 살빼면 잘생겼어 라는디3
06.28 12:21 l 조회 31
간 검사 따로 해보는게 좋을까? 1
06.28 12:20 l 조회 7
그냥 지금 시기에는 창업을 하면 안돼
06.28 12:20 l 조회 38
한의원 다녀와따
06.28 12:20 l 조회 13
제주도 너무 좋음ㅠㅠ
06.28 12:20 l 조회 25
치즈볼 시킬까말까
06.28 12:19 l 조회 13
날씨가 기온이 높아도 안 습해사 진심 안 덥게 느껴짐...2
06.28 12:19 l 조회 24
오늘 토익 본 사람들 난이도 어땠어?4
06.28 12:19 l 조회 78
피티받을 때 신발6
06.28 12:18 l 조회 44
오늘 토익 친사람??2
06.28 12:18 l 조회 56
왜 연상녀한테 ㅇㅇ아 하는게 연하녀한테 누나라고 하는 것보다 그나마 나아?5
06.28 12:18 l 조회 233
인티에 댓글부대있나봐7
06.28 12:18 l 조회 43


처음이전181182183184185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