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90874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한화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1
이 글은 1년 전 (2025/2/06) 게시물이에요

[잡담] 이거 알바 문자지원해도 괜찮은걸까?? | 인스티즈

온라인보다 문자, 전화지원이 좋은거 아는데 지원방법엔 온라인만 있거든? 궁금한점은 문자남겨달라는데 아예 첨부터 문자지원하는거 어케생각해? 아니면 온라인지원해야댈가..?

대표 사진
익인1
온라인지원만 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우리도 수업중에 문자, 전화오면 못받아서 온라인지원만 열어놨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앗 글쿤..고마웡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사주볼때 궁금한거! 4
16:38 l 조회 39
왜 이렇게 조용하냐는 소리 들었는데8
16:38 l 조회 100
직장인익들아 PC에 투두리스트 앱 깔아서 써?1
16:38 l 조회 11
승무원하고 싶어서 다이어트 했는데 갑자기 하고 싶은 거 바뀜 ㅋㅋ3
16:38 l 조회 23
익들아 근데 블로그이웃이 막 3-400명이여도 2
16:38 l 조회 28
오토김밥 닭강정 맛잇엉? 20
16:38 l 조회 190
대학병원 올해 10월예약인 교수랑 내년 1월예약인데 경력많은교수중에 어디갈거야?4
16:38 l 조회 14
와 택배 바로 안뜯는거 isfp 특 맞구나2
16:37 l 조회 23
혹시 간호사익 있을까? 3
16:37 l 조회 40
최근에 유플러스 유심 교체한 사람 있어?
16:36 l 조회 8
혹시 이렇게 생긴 선크림 뭔지 알아??5
16:36 l 조회 66
주린이 60만원 가지고 시작함...
16:36 l 조회 17
패키지여행으로 일본가는데 인원수 40명인데 2
16:36 l 조회 14
본인표출 위고비 찐 마지막 후기(25.4~26.5) 36
16:36 l 조회 642
일주일에 운동 세번 겨우 하는데 어떻게 늘리지...6
16:36 l 조회 10
수동공격이라는게 뭐임..?
16:36 l 조회 16
목요일 최악이다2
16:36 l 조회 24
국가근로붙었어
16:35 l 조회 9
자식만 포기하면 한국사람들 되게 잘먹고 잘살수있는듯?6
16:35 l 조회 31
치위생사익 또는 치아교정한 익 있어?13
16:35 l 조회 27


처음이전71727374757677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