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90878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5
이 글은 1년 전 (2025/2/06) 게시물이에요
케이스 새로와서 바꿔끼니까 갑자기 기포 개생김....
대표 사진
익인1
액정 사이즈가 좀 오 타이트하겠는데 싶으면 난 케이스 낀 상태로 필름 붙여!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뭔가 기포 생기니까 타자도 잘 안먹는게 새로 해야겠다 ㅜㅜ 고마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니 하닉 295만원이네;3
06.22 21:20 l 조회 603
진지하게 결혼할 생각 있는 익들아 들어와봐4
06.22 21:19 l 조회 34
eXtX는 능력충만 허락한다1
06.22 21:19 l 조회 24
❗️나 이 자세하면 손끝까지 땡기고 찌릿찌릿한데 왜이러지40❗️ 5
06.22 21:19 l 조회 185
혹시 지방사는데 서울시7급 붙은 사람 있어?
06.22 21:19 l 조회 10
남미새들 원래 무서워..??
06.22 21:19 l 조회 24
얼굴이 하루종일 자꾸 붓는데 원인을 모르겠어...ㅠ7
06.22 21:18 l 조회 33
왜 면접은 항상
06.22 21:18 l 조회 24
백수 익들아 너넨 아예 무경력이야??4
06.22 21:18 l 조회 44
하이닉스 200중반대에 반신반의하면서 탔는데 40 4
06.22 21:18 l 조회 807
운동 맨날 하다가 안하는데 살빠지는 중이야 뭐지?2
06.22 21:18 l 조회 33
나 구매 고민 중이던 물건 사진 보여주니까 다들 바로 ㅇㅋ해줌 3
06.22 21:18 l 조회 309
축의금 질문..4
06.22 21:18 l 조회 11
나 문해력이 안좋은거임?7
06.22 21:18 l 조회 30
하닉 세일 언제함3
06.22 21:18 l 조회 59
남자는 이런거구나......3
06.22 21:18 l 조회 49
시도때도없이 두통, 편두통 심한 사람있어? 3
06.22 21:18 l 조회 14
헐 배민 픽업 리뷰 안 되는구나…6
06.22 21:17 l 조회 18
엄마 렌즈삽입이랑 백내장 고민하다가 포기힘
06.22 21:17 l 조회 16
뒤늦개 뼈해장국 빠져서 3일내내 먹는중 1
06.22 21:17 l 조회 7


처음이전99699799899900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