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90888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67
이 글은 1년 전 (2025/2/06)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5시부터 일어나서 직종특성상 정장입고 풀세팅에 구두신고 가야하고 아침5시50분에 나와서 집가면 밤7시넘는데 

신발도 13시간씩 구두신으니깐 맨날 다리퉁퉁이되고,,

이틀내내는 못만나겠고 주1 겨우만나는중 흐어어어어

대표 사진
익인1
그럴만도하다 지짜 어떤 일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임원비서중이야 회장님!
임원이 오기전에 미리 준비해놔야해서 7시까진 와야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와 진짜힘들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잠못자낸게 젤힘들고 구두신고 13시간씩 뛰어다니는게 두번째로 힘들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와 월급은 어느정도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연봉 3000중반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너무 오래 일하는데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미치겠음 나두 근데 여기업계 다이래.. 이직해봤자 똑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머 둥이도 임원비서구나!!
출퇴근 몇시야? 진짜 연애도 못하겠어 걍 만성피로야 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자 나두 야근은없어서...ㅠㅠㅋㅋㅋ 연봉은 많이받아??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삭제한 댓글에게
역시 다들 고만고만하구만... 이직종은 다 거기서거기야 ㅋㅋㅋㅋㅋ난3년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일한지는 얼마나 됐어? 좀 지났어도 계속 힘든거양?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년차고 오히려 몇년째 누적되니깐 더피곤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잘생긴사람 절대 만나지마셈218 06.25 20:2728923 4
일상 헐 유튜버 지방쿸 얼공했네.. ? ㅋㅋㅋㅋㅋㅋㅋ143 06.25 20:3439218 4
일상 이번 월드컵때 잘생겼다고 세계적으로 난리난 대한민국 선수86 06.25 17:2126526 2
KIA/OnAir ❤️🐯260625 기아 달글 | 스윕스윕 ㅠㅠㅠ 네일이님에게 승리를🍀 오늘도 연승 분위기 이어가자 ฅ₍ᵔ.. 2408 06.25 17:3516941 0
삼성/OnAir 💙🦁 260625 vs LG 경기 달글 🦁💙 - 이겨 연패 끊어 이겨 연패 끊어 이겨 연패 끊어 이겨.. 3386 06.25 17:3622112 0
삼성 페이백 행사하는거 쿠팡에서 시키는것도 받을 수 있어????
06.22 19:27 l 조회 8
화장실 들어갔는데 비둘기 있으면 쓸 수 있어?
06.22 19:27 l 조회 14
토이스토리5 봤당2
06.22 19:27 l 조회 46
간호사 익들아 환자 쓰는 냉장고 같이 씀????????14
06.22 19:27 l 조회 223
보통 친구가 몇명정도야?5
06.22 19:26 l 조회 34
취준생인데 노트북 살까 말까?
06.22 19:26 l 조회 12
나한테 잘해주고 얼굴도 잘생겼고 직업도 괜찮은데 뒷말이 별로면 내가 속고있는 건가23
06.22 19:26 l 조회 76
간호익들아 나도 취업할 수 있을까? 2
06.22 19:26 l 조회 31
언어공부 ai 제미나이 지피티 클라우드 뭐써?
06.22 19:26 l 조회 4
오늘 24000보 걸었엉 1
06.22 19:26 l 조회 15
외삼촌이 70세 법무사이신데 70세에 일하시는 분 흔해??6
06.22 19:26 l 조회 64
이 반팔티 정보 좀 찾아주라 ㅠㅠㅠ
06.22 19:26 l 조회 37
이제 진짜 사람들 좋은 회사에서 일하고싶다
06.22 19:26 l 조회 16
근데 진짜 코털이 붙어있으면 정떨인사람이 있는반면에2
06.22 19:25 l 조회 39
왕십리가 ㄹㅇ 교통편 최고로 좋은 동네인데
06.22 19:25 l 조회 33
푼수가 사랑스러운거 미디어의 포장이다1
06.22 19:25 l 조회 23
옆동네에 올라온 수익인증
06.22 19:25 l 조회 29
하 내가 남동생보다 엉덩이 작음..ㅋㅋㅋㅋ1
06.22 19:25 l 조회 14
다들 서울살이 어떻게 하는 거냐..11
06.22 19:24 l 조회 229
빤쓰라인 보이는 거 정떨어지지않음?1
06.22 19:24 l 조회 38


처음이전951952953954955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