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일날 면접 봤고 분위기는 괜찮았다고 생각했는데 지금 알바하는 친구들 이번주에 출근하면 스케줄 물어보고 연락 주겠다고 했거든… 난 이번주만 기다리면 된다고 생각했는데 가족들이 오늘까지 연락 안온거면 사람 안쓰는거라고 그래서ㅠ 다른 곳 지원 안넣고 있는데 다시 구할지말지 고민중…
| 이 글은 1년 전 (2025/2/06) 게시물이에요 |
|
월요일날 면접 봤고 분위기는 괜찮았다고 생각했는데 지금 알바하는 친구들 이번주에 출근하면 스케줄 물어보고 연락 주겠다고 했거든… 난 이번주만 기다리면 된다고 생각했는데 가족들이 오늘까지 연락 안온거면 사람 안쓰는거라고 그래서ㅠ 다른 곳 지원 안넣고 있는데 다시 구할지말지 고민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