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90954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4729
이 글은 1년 전 (2025/2/06) 게시물이에요
구창모: 2023년 6월에 상무 합격하고 입대 두달 전 2023년 10월 수술, 12월 입대하고나서 쭉 재활하다가 24시즌 막바지에 2경기 2이닝 던짐
배제성: 6월에 상무 합격하고 12월 입대, 시즌 시작 전 2024년 2월에 수술받고 24시즌 한번도 등판 안 하고 재활만 
전미르: 2024년 12월 24일부터 30일까지 상무 지원 접수기간인데 12월 26일에 수술받고 1차 80점으로 합격, 2차 체력측정만 통과하면 상무 최종합격이고 5월 입대 예정, 재활도 5월부터 시작
대표 사진
신판1
상무 메디컬도 해야겠다 개인 양심에 맡기면 걍 다른 투수들만 죽어라 갈리고...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
구창모 배제성은 재입대해야함...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2
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
구창모때는 상무 붙고 한참있다 수술한거라 상무입대여부 상무측 판단 따를거라고 기사 났었는데 결국 입대했어 상무측에서 반년 이내로 던질상태 될거라고 판단하고 받은것같은데 회복이 그것보다 오래걸린 케이스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
배제성은 12월 입대 2월 수술이면 입대전에는 괜찮았거나 수술까지 해야되는 상태인지 몰랐을것같음
이 경우는 수술판정났을때 일반부대로 보냈어야 하는데 참..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4
전미르선수는 뭐 아직 최종 아니니까 여론 안좋으면 안갈수도 있으니 아직 뭐라하진 않겠는데 구창모 배제성은 진짜 재입대급 아닌가 군복무가 장난도 아니고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5
법 만들어야 함 기준 못 채우면 재입대해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6
배제성은.. 진짜 군대에서 재활하고 전역하네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7
그래서 상무 다른 투수들 갈렸잖아 진짜 양심 좀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8
상무 경기하다 다친거 말고 본인사유로 장기재활하는 선수들은 현역으로든 공익으로든 전환되도록 규정이 필요한듯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9
오 양심..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1
저 둘은 ㄹㅇ 재입대 해야 되는 거 아닌가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4
현역으로 군대가는 선수도 있는데,,, 양심 어디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5
진짜 너무하네..무슨 재활을 군대에서해
어쨌든 군복무 대체로 가는거면 그에 상응하는 시간은 채워야 하는거 아님? 걍 수술하고 아몰라 하고 입대해서 거기서 쉬는게 군복무였나???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6
아 진짜 너무 화나 ㄹㅇ 체력측정만 통과하면 입대야? 탈락할 수 있는거지? 물론 우리팀 선수가 없었어도 화날 일이지만 하필이면 우리팀 선수도 있어서 화딱지난다 여기가 요양원이야? 자기때문에 다른 동기들 팔 갈릴 생각은 안하고 ㄹㅇ자기만 생각하는건가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근데 외국인 3명 꼭 투수 2 타자 1 로 써야해?
15:58 l 조회 5
근데 요즘 우리만 그런가 11
15:50 l 조회 172
삼성은 어떻게 중견수가 많지3
15:49 l 조회 107
야선 학부모가 제일 뽑히기 싫은 팀이 엘지래 17
15:46 l 조회 301
혹시 또 용타 교체 생각있는 팀 있나????1
15:45 l 조회 50
9호선 타구 야구장 가는 사람 많구나...? 몰랏어 난 2호선만 타서...13
15:41 l 조회 152
아 머리 쳐 자르러 왔으면 귀 뒤는 좀 씻고와라 진짜 4
15:41 l 조회 184
뉴비인데 외국인선수는 꼭 3명 꽉채워서 써야하는건 아니지?3
15:40 l 조회 84
야구팬은 1등팀 팬도 늘 화나있다는게 맞구나… 1
15:38 l 조회 202
시즌 절반 이상 지났는데 올해 신인왕이랑 mvp는 누가 되려나8
15:33 l 조회 209
카메론은 여유있는 팀이면 조정해서 다시 살려봤을 것 같은데 우린 그게 안됨9
15:31 l 조회 294
근데 두산은 썰쟁이가 진짜 없긴 하구나3
15:23 l 조회 273
도리들아 범벅? 이 새로 나왔다는거 어디야???6
15:21 l 조회 163
우리는 용병 교체 소식이 없냐 젤 시급한데
15:20 l 조회 55
작년 데이비슨때 같다14
15:20 l 조회 450
근데 두산 14
15:17 l 조회 430
새삼 왜 외야 틀드 나올 때 삼성 얘기 많이 나오는지 알겠다 3
15:16 l 조회 279
....나 오늘 우리팀 경기 장편 극장 펼쳐지는 플래그 세운거 아니겠지...4
15:14 l 조회 99
용병이 빠져도 티가 안나면... 나가야지...8
15:14 l 조회 239
외국인 교체권 2개 다 쓴팀 있어?2
15:13 l 조회 198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15: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