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가 9시까지 출근인데
일주일동안 9시 딱 맞춰갔는데
아무도 출근을 안한거임;
늘 내가 첫번째로 왔음
다들 9시30분은 되야 한두명씩 옴
그래서 음? 늦어도 ㄱㅊ은건가? 하고
나도 9시30분에 출근했음
대리가 왜 지금오냐고 9시출근인거 모르냐해서
다들 9시30분에 오길래 그랬다함
대리가 잠깐 조용해지더니 너무 늦게 오지마요
이러고 걍 보내더라
| 이 글은 1년 전 (2025/2/06) 게시물이에요 |
|
회사가 9시까지 출근인데 일주일동안 9시 딱 맞춰갔는데 아무도 출근을 안한거임; 늘 내가 첫번째로 왔음 다들 9시30분은 되야 한두명씩 옴 그래서 음? 늦어도 ㄱㅊ은건가? 하고 나도 9시30분에 출근했음 대리가 왜 지금오냐고 9시출근인거 모르냐해서 다들 9시30분에 오길래 그랬다함 대리가 잠깐 조용해지더니 너무 늦게 오지마요 이러고 걍 보내더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