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91074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71
이 글은 1년 전 (2025/2/06) 게시물이에요

회사가 9시까지 출근인데

일주일동안 9시 딱 맞춰갔는데

아무도 출근을 안한거임;

늘 내가 첫번째로 왔음

다들 9시30분은 되야 한두명씩 옴

그래서 음? 늦어도 ㄱㅊ은건가? 하고

나도 9시30분에 출근했음

대리가 왜 지금오냐고 9시출근인거 모르냐해서

다들 9시30분에 오길래 그랬다함

대리가 잠깐 조용해지더니 너무 늦게 오지마요

이러고 걍 보내더라

대표 사진
익인1
근데왜그런거임?유연근무제였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ㄴㄴ 출근시간 9시는 고정이였는데 걍 다들 아 오늘 30분 늦게 왔으니 30분 늦게 퇴근하면 되겠지??이런거.. 대표랑 이사는 늘 자리에 없으니 지들 맘대로 생각한거더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ㄷㄷ그렇규나 이제는 다들 일찍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대표가 빡쳐서 출근시스템 어플로 찍게 만들어서 일찍오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ㅋㅋㅋ다행이네 결말굳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ㅋㅋㅋㅋㅋㅋㅋ이건 너가 엠지보다는 선배들 정신차리게 해준 거 같은뎈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2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3ㅋㅌㅋㅋㅌㅌ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44 잘했네ㅋㅋㅋㄱ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엠지가 아니라 너가 제일 정상이었잖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근데 뭔가 정상 아닌 선배들(?)이면 아니꼽게 보지 않아 그런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근데 쓰니가 잘못했다는건 아닌데 결말 보니까 꼬인 직원있으면.. 어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ㅋㅋㅋㅋㅋㅋㅋ 개웃겨ㅋㅋㅋㅋㅋㅋ아니 근데 지들은 늦게오면서 왜 너보고 난리여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게모야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취준익 이번주에만 면접 두개다
16:24 l 조회 1
이재모피자 지점마다 맛 다른편이야?
16:23 l 조회 2
수영초보 수린이 담달부터 강습 다니는데 수영복 수모 수경 추천해주실분,,!
16:23 l 조회 2
20대 극후반 백수 있어???3
16:23 l 조회 18
퇴근하면 붓기 쩌는데 나만 그래?2
16:23 l 조회 5
스트레스볼이 좋긴한가봐
16:22 l 조회 10
하 혈육 공시 장수 중인데
16:22 l 조회 10
오늘 계속 공부안하고 미뤘는데 안하기vs스카 2시간 3천원
16:22 l 조회 6
아니 gpt 왜 갑자기 나한테 형님이라고하지
16:22 l 조회 7
몇년전에 러브버그 처음나올땐 얘네 숫자가 적어서 걍 어쩌다 2~3쌍 보고 끝이였는데2
16:22 l 조회 7
난 하닉 평단 8이다1
16:22 l 조회 19
청년 전세 디딤돌 대출 잘 아는 사람??
16:22 l 조회 8
하닉 왜 안사?ㅋㅋㅋㅋㅋㅋㅋㅋㅋ1
16:22 l 조회 25
복켓팅 어케 성공함1
16:21 l 조회 5
원신 Pv 낼 줄라나
16:21 l 조회 2
예금 끝날때만 하닉삿어도 지금 몇배를
16:21 l 조회 12
우리집 강아지 모음.zip 힐링하고가세용 4
16:21 l 조회 19 l 추천 1
하이닉스로 돈 벌은 애들 너무 부럽다3
16:21 l 조회 26
강남역 지하상가 옷 파는 곳들 강매 안 심하지..?6
16:21 l 조회 17
주변보니까 7급 공시 3년이상 준비하면 가성비 떨어지는것 같아1
16:20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