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91144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T1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01
이 글은 1년 전 (2025/2/06) 게시물이에요

[잡담] 이 가방… 실제로 보면 싼티날까? ㅠ | 인스티즈

가격은 159,000…..

근데 엠제이드? 저 브랜드 유명한 브랜드야?

대표 사진
익인1
연예인,유튜브 광고 겁나 하더라
+외국에서 인기있다 바이럴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유투브에서 광고로 본거 같아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물건 판매는 광고가 필요하니까 광고 많은건 괜찮은데 인기있다 바이럴은 뭔가 되게 반감 가서 안좋아하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가방 찾을때 저거 많이 뜨던데 요즘 인기있다 어쩌고 저쩌고.. 마지막에 협찬을 받은 리뷰입니다,, 뭔가 너무 만들어진 유명세라 은근 반감생김 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약간 그런 느낌도 있… ㅠㅋㅋㅋ 괜찮고 10만원대인 곳 없나… 디자이너 브랜드 솔직히 그정도 퀄리티 아닌거 같은데 너무 비쌈…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근데 가격이 넘 비싼것도 아니고 질이 별로일것같지도 않긴해 무난해보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가격에 맞게 보일거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가방 이런쪽 진짜 잘 모르는데 15만원대면 저거보다 더 나은거 많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15만원이면 괜춘한거 찾아보면 많이 보이긴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닝 무난하게 예쁠것같은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앗 그랭?? 번쩍거려서 혹시나 싼티날까 했는데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15만원이면 다른거 찾아보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 근데 요새 가방 다 왜이래…. 쌩판 첨들어보는곳인데 기본 28만원……. 29cm는 원래 이렇게 비싼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15만원은 놉 .. 같은 돈에 다른게 나을거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 스탠드오일 이런곳이 더 나아…? 29cm 가방 진짜 다 비싸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https://29cm.onelink.me/1080201211/7wnmi5x2

요런거 29cm나 무신사 가면 찾기 쉬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예뿌다 이거!!!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흠 후기 찾아봐 저가격이면 좀 더 예쁜거 살 수 있을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약간… 후기도 뭔가….. 광고 늑낌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엠제이드 유명하긴하제 근데 가격이 좀 비싸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좀 가격에 비해 싸보여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저거 원쁠원해서 샀었는데 난 나름 잘 들고 다님
저 금색에 스크래치 많이 나서 오래는 못 들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앗… 아 ㅠ 좀 고급진거 사고 싳은데… 돈은 없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근데 2개 가격 아니야?? 이벤트 끝났나..? 브라운으로 사서 가을에 잘 들고다녔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냐 저거 하나 가격 ㅠ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가격 너무 올랐다... 나 10만원이었는데.. 다른 가방 사쟈..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9에게
오키…… 다른 가방 찾는중 ㅠㅠ 혹시 브랜드 추천해줄 수 있을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 이거 있는데 괜찮긴 한데 가격이 너무 비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1+1 했을 때나 샀지 단독이면 안살 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걍 다른거 사려고 ㅋㅋㅋ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엠제이드는 괜찮은데 비싸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바이럴 오지게하던데 저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딱 보면 아 엠제이드 끼팔 바이럴 밖에 생각안남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강아지는 귀엽게 하품하네
15:21 l 조회 2
오늘 빨래 진짜 잘마르네
15:20 l 조회 3
부자도 가난도 아닌 평범한 00년생 익들아1
15:20 l 조회 4
남친이랑 곧 천일인데 어디가지
15:20 l 조회 3
00,01들아 4살아래 남동생이면 애기같이 느껴지지 않아?
15:20 l 조회 3
산미 없는 디카페인 아아 처음먹어봐
15:20 l 조회 6
오늘 노들섬 가는거 어케 생각해????
15:20 l 조회 5
진짜 너무 후회되고 잊고싶은 기억 어케지우지ㅋㅋㅋㅋ큐ㅠㅠㅠㅠ
15:20 l 조회 4
3살, 9개월 아기 있는 집 놀러가는데 선물 뭐해가지??2
15:20 l 조회 4
진짜 전여친 미치겠네
15:20 l 조회 16
9월되면 30만원 이자붙는 적금 깨고 하이닉스 2주 들어가는게 나을까?2
15:19 l 조회 12
흰색 바지에 팬티 색은 흰색이랑 스킨톤 중에 뭐가 덜 티나?
15:19 l 조회 6
와 살찌니까 무슨 옷 입든 다 밤티임
15:19 l 조회 3
친구가 강아지 입양하고싶다고 같이 가자고해서 약속 잡았는데 계속 고민하네3
15:19 l 조회 9
이미 합격한곳에 궁금한거 (식대 연봉관련) 물어봐도됨?1
15:19 l 조회 5
요즘 다들 서울 어디가?
15:18 l 조회 9
더위 진쩌진짜 많이타면 8월에 동남아 가는거 무리겠지?1
15:18 l 조회 7
자전거 혼자 극복 4
15:18 l 조회 8
아 오늘 기분 안 좋은데 운동 갈까 말까2
15:18 l 조회 7
오늘 머릿속에 두아~구리야~ 예 위널~ 밖에 생각 안나
15:17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