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91440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13
이 글은 1년 전 (2025/2/07) 게시물이에요
맘에드는 여직원보고 같이 점심먹자고 채팅했었는데 사람들이 갑자기 나보고 그 여직원한테 찝쩍대지 않았냐고 물어보네
대표 사진
익인1
자업자득 아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찝적 맞잖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맘에 들어서 그런거면 찝쩍 맞지 뭐 그리고 회사에 비밀 없으니까 언행 조심해야 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썸 탔어? 바로 직진이면 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얼마나 채팅 했는데?? 거절했는데도 계속 찍어본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회사에선 언행 조심해야지 소문다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걸 찝적이라고 하는게 맞습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내가 너 좋아하면 안되냐를 시전해버리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회사에선 일이나해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찝쩍거린거 맞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래도 점심 정도는 같이먹을수잇는거아닌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회사사람들 반응보니까 무맥락이었나본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22 우린 다 점약잡고 먹는 분위긴데… 저녁먹자한 것도 아니고 찝쩍거린다는 너무간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ㅋㅋㅋ와꾸가 중요해 이럴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못생겼음 찝쩍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걍 밥먹자 했다고 회사사람들이 저렇게 말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그 여자가 불쾌했나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뭐 보통 직장인들끼리 점심 정도로 소문 안 좋게 날리가 없는데... 진짜 저거 하나 때문임? 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마음에 든다+점심 같이 먹자라는 직접행동까지 하는 거 보면 평소에 뭔가 계속 티를 내고 귀찮게 굴고 거시기하게 굴고 그랬을 거 같은디... 곰곰히 생각을 해보셈 뭐 사내연애도 많긴하지만 보통은 회사에서 일하러 가지 사랑놀음 하러 안감 선 넘지마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서로 속도 차이가 있었나보네
너한텐 그게 60킬로 속도였고,
그 사람한텐 그게 급커브였나봐~
난 찝적이라고는 생각 안드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다~ 티가 나는거지~ 이성적인 목적으로 다가오는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채팅 정확히 뭐라고 했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채팅 친 것 외에 다른 사람들도 느낀 거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 반응 차이 쩔긴한다.. 걍 점심먹자 할 수도 있지 그거 가지고 소문 이상하게 낸 애들이 더 문제임 나이가 몇인데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불편하면 딱 잘라 거절하고 끝냄 되지 이상한 소문은 왜 냄 사이즈 보인당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취준익 이번주에만 면접 두개다
16:24 l 조회 1
이재모피자 지점마다 맛 다른편이야?
16:23 l 조회 2
수영초보 수린이 담달부터 강습 다니는데 수영복 수모 수경 추천해주실분,,!
16:23 l 조회 2
20대 극후반 백수 있어???3
16:23 l 조회 18
퇴근하면 붓기 쩌는데 나만 그래?2
16:23 l 조회 5
스트레스볼이 좋긴한가봐
16:22 l 조회 10
하 혈육 공시 장수 중인데
16:22 l 조회 10
오늘 계속 공부안하고 미뤘는데 안하기vs스카 2시간 3천원
16:22 l 조회 6
아니 gpt 왜 갑자기 나한테 형님이라고하지
16:22 l 조회 7
몇년전에 러브버그 처음나올땐 얘네 숫자가 적어서 걍 어쩌다 2~3쌍 보고 끝이였는데2
16:22 l 조회 7
난 하닉 평단 8이다1
16:22 l 조회 19
청년 전세 디딤돌 대출 잘 아는 사람??
16:22 l 조회 8
하닉 왜 안사?ㅋㅋㅋㅋㅋㅋㅋㅋㅋ1
16:22 l 조회 25
복켓팅 어케 성공함1
16:21 l 조회 5
원신 Pv 낼 줄라나
16:21 l 조회 2
예금 끝날때만 하닉삿어도 지금 몇배를
16:21 l 조회 12
우리집 강아지 모음.zip 힐링하고가세용 4
16:21 l 조회 19 l 추천 1
하이닉스로 돈 벌은 애들 너무 부럽다3
16:21 l 조회 26
강남역 지하상가 옷 파는 곳들 강매 안 심하지..?6
16:21 l 조회 17
주변보니까 7급 공시 3년이상 준비하면 가성비 떨어지는것 같아1
16:20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