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91482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이 글은 1년 전 (2025/2/07) 게시물이에요
애인이 1월 2월 다 출장가서 나랑 데이트 할 시간이 설날 당일밖에 없었어 근데 애인은 설날에 원래 제사 지내고 가족들이랑 저녁 먹는다고 밤 늦게(9시나 10시) 보면 안되냐고 했는데 우리집은 늦게 나가는게 안돼 그래서 내가 아 그래 그럼 만나지 말고 2월 달에도 만나지 말자 이런 식으로 서운한 티를 좀 냈더니 그럼 저녁에 만나자고 해서 애인이 원하는 텔데이트로 시간을 보냈어 
근데 서운한거 이야기 하다가 이걸 말하는데 내가 배려해줬어야 했나... 애인이 원하는 데이트까지 해줬는데ㅠㅠ
대표 사진
둥이1
뭔 배려 미쳤나... 그럼 두달동안 걍 보지 말았어야 한다는 거야? 어이없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첨부 사진그래서 이렇게 보냈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잘했어... 답 어케 올지 궁금하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첨부 사진이것도 더 보냈는데 잘한거 맞을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이건 살짝 싸우자는 거 같긴 한데... 어쩌겠어 상대방이 저걸 서운하다 한 이상 어느정도 예견된 미래긴 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아 그래? 나도 저거 서운하다고 할지 몰랐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글쓴이에게
ㄹㅇ... 걍 답 오는 거 보고 아니다 싶음 헤어져...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근데 참 그렇다 출장때메 제대로된 데이트도 못했는데 텔데이트...ㅋㅋ 지 욕구는 풀고 싶고...갑질 하는거야 뭐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내가 나 만나서 뭐하고 싶어? 라고 물어봤는데 계속 같이 끌어안고 있고 싶다고 하길래 하고 싶은대로 해줬는데 내가 호구였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그럼 끌어안고만 있던지 먼 텔이야...나라면 출장 기다리게 해서 미안해서 근사한 밥 사주고 고맙다고 하겠다...저게 한번이몀 몰라도 평소에도 저런 스탠스면 버려ㄹㅇ 대접받고 살아야지 뭐하러 다 맞춰줘 쓰니가 배려해주는 만큼 돌아오는게 있어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본인은 일 끝나고 힘들어서 간단히 전화만 하고 자고 싶은데 내가 같이 보자고 해서 예능도 보고 하는게 맞춰주는거래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진지하게 얘기해보고 을의 연애로 쓰니 가치 깎지 마 진심으로 진지하게 생각해보길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에게
둥이가 생각하기에는 저거는 맞춰주는게 아니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글쓴이에게
그래 내가 해준다 이느낌이지... 걍 쓰니가 을임 이것만봐도...남자가 여자 진짜 좋아하면 오랜만에 보는 데이트에서 다 맞춰줌 지 출장때문이면 ㄹㅇ 먹고싶은거 하고싶은거 다 해주면서 미안하다고 더 시간내보겠다고 고마워하먄서 잘해주지..놓치기 싫은 여자면 근데 저런걸로 맞춰준다고 생색내는 놈이면 난 절대 안만남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애인이 살 못뺀다고 징징거리는게 제일 역하다는데3
13:20 l 조회 22
이별 후 ai랑 상담해본 결과
13:17 l 조회 12
나 진짜 어떻게 해야할까… 8
13:09 l 조회 42
이별후 먼저 연락 해본 둥이들 어떤식으로 보냈어?
13:06 l 조회 13
아직 좋아하는 상황에서 차였는데도 회복 빨랐던 둥들 있어?5
12:54 l 조회 47
6년 만나니깐 진짜 헤어질 일이 없음1
12:52 l 조회 88
인티제 상대와의 대화인데 어때...?4040 2
12:47 l 조회 70
연애중 주6일 일하는 애인 이해 못해주면 내가 나쁜 걸까...3
12:47 l 조회 45
다들 전애인 연락 다 오나보네…나만 안오는거같다 ㅠ2
12:43 l 조회 40
대학원생이랑 연애 어때??6
12:38 l 조회 49
꿈인가? 짝남이랑 한 카톡 다시보는데 일정없으면 저녁같이먹자고 연락옴1
12:37 l 조회 34
짝남 애인 생김2
12:37 l 조회 50
장문으로 1개 vs 짧게 4개 (카톡으로 화풀어줄거야 2주 잠수탐..) 6
12:31 l 조회 32
왓시 소개팅남이랑 맛집 웨이팅중인데1
12:29 l 조회 50
존잘은 조강지처 있는거 맞는듯6
12:26 l 조회 94
애인 생일케이크 디자인좀 골라주라 처음사줘ㅜ4
12:21 l 조회 48
이걸 여기다 올리는게 맞는지 모르겠는데2
12:13 l 조회 54
이성적 호감은 없는데 편해서 사귈수있어..?5
12:10 l 조회 118
둥이들은 전애인들 다 연락왔었어??44
12:06 l 조회 113
표현 못하는데 표현하려니까 죽을맛이다
12:03 l 조회 47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3: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