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91512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1
이 글은 1년 전 (2025/2/07) 게시물이에요

치마를 안입어버릇했는데

입어보고싶어..

근데 내가 궁딩이가 디게 크거든

근데 A라인이 이쁜데

물론 쇼핑몰모델들이 말라서 그럴수도읶지만.

A치마 자주입니..? 아니면 H?

대표 사진
익인1
예전엔 H 입었었는데 요새는 유행 지난 느낌이라 잘 안 입고 A라인 입어 보통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혹시 익인이 말랐어..? A라인입으면 더 부해보이지않아?? 골반이큰데 치마가 밑으로 퍼지니까 더 뚱뚱해보일서같아서 고민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잘안입어ㅠㅠ 입고싶긴 한데 A라인은 이쁜 핏 나오는 제품 찾기가 힘들어서.. 보통 허리랑 엉덩이 뒤가 너무 뜸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근데 그렇게되면 속바지입어도 속보이지?ㅠ 치마는 입고싶은데 속이보이는게 넘 싫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엉🥹🥹🥹 미니기장 입으면 뒤는 무조건 보이더라 A라인 미니스커트
입을라면 아예 엄청 큰사이즈 사서 허리를 줄이던가 해야 그나마 입을 수 있었어.. 보통 사람들보다 A의 폭이 좀 커야하는??... 근데 맥시스커트는 A라인이어도 괜찮았당!!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A는 긴 치마, H는 짧은거. 대신 스판 좋고 체형이 다양한 외국 기업꺼로 사 입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청년미래적금 백수도 가능해??
9:55 l 조회 1
어도비 플랜 일년 약정 날짜 지났더니 두배 가격으로 새로 갱신됐는데
9:55 l 조회 2
일 하다가 중간에 퇴사할 예정이면 청년미래적금 안하능게 낫지?
9:55 l 조회 2
피부 때문에 극단적 충동 듦
9:55 l 조회 5
남의 뱃살 보는거 은근히 기분나쁘더라
9:54 l 조회 6
상품이 이상해서 반품 하는 것도 반품비를 내야하나ㅠ
9:54 l 조회 5
청년미래 은행 어디러 하는게 나을까 ㅜ
9:54 l 조회 10
삼전 외국인들 계속 팜
9:54 l 조회 23
남사친이 헤어질 때 데이트비용 돈 반 달라고 했다는데5
9:54 l 조회 11
주식 꿀픽 하나 줄게 ㅋㅋㅋㅋㅋㅋ 1
9:53 l 조회 21
하닉 286만원에 샀는데 그냥 팔까???ㅠㅠㅠㅠ3
9:53 l 조회 28
취즌생은 주식 못해서 슬프다..
9:53 l 조회 10
옛날에 문재인정권때 하던거뭐더라 청년적금 그거햇는데1
9:53 l 조회 12
오래된 주택인데 올리모델링해서 깔끔한 구축인데 1200/35 괜찮나?
9:52 l 조회 7
주식 진짜 몰래몰래 다 하는거 같음ㅋㅋ
9:52 l 조회 22
하닉 지난주에 익절해서 100만원 벌었는데 강아지 병원비 고대로 다 나갓네...^^.....3
9:52 l 조회 16
이렇게 서서히 멀어지는건가? 11
9:52 l 조회 30
일본사람들이 마른 이유를 알았음
9:52 l 조회 45
익들아 일자리 구할때 자취고려 어느정도해?
9:52 l 조회 4
솔직히 지금 맨낳 인티에 주식글 올라오는데 딴 세상같음
9:52 l 조회 1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