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벽이라 자다 깬 사람도 많아서 예민할 수 있겠다만
한국 정중앙 내륙에서 4.2로 느낄만한 3.1이 진짜 흔한건 아니라….. 위험할 수 있다고 판단했을듯
우리나라 지진대비도 안되있는데 심지어 많이들 자고있을 시간대라
| 이 글은 1년 전 (2025/2/07) 게시물이에요 |
|
새벽이라 자다 깬 사람도 많아서 예민할 수 있겠다만 한국 정중앙 내륙에서 4.2로 느낄만한 3.1이 진짜 흔한건 아니라….. 위험할 수 있다고 판단했을듯 우리나라 지진대비도 안되있는데 심지어 많이들 자고있을 시간대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