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91616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한화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4
이 글은 1년 전 (2025/2/07) 게시물이에요

[잡담] 끄면 안울려 | 인스티즈

두개다 껐는거 맞음?난 안왔거든ㅇㅇ 그래도 울리는거면 ㄹㅇ나라에서 심각해서 니꺼 울려준거야
대표 사진
익인1
ㅇㅇ 끄면 안 울리니까 불만있으면 차라리 끄시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꼭 안전끄고 긴급켜논애들이 난리쳐 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불안장애 있어서 꺼놔 안울리긴 하더라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애정결핍이 불안형이야? 1
06.23 16:19 l 조회 15
날씨 무슨일이야 반팔 입었는데 추움11
06.23 16:18 l 조회 73
18일에 면접 보고 왔는데 결과 더 기다려야겠지...?
06.23 16:18 l 조회 13
취준 하다가 인간관계 대박살남
06.23 16:18 l 조회 56
인티 주식 글 참 재밌는게
06.23 16:18 l 조회 56
나 안꾸미는 애들 솔직히 노잼이라고 느껴져47
06.23 16:18 l 조회 507
달달한 빵 먹고싶다2
06.23 16:18 l 조회 14
어제 팔고 오늘 재진입했으면 나았을텐데
06.23 16:18 l 조회 30
오늘 선풍기도 안키는거 실화냐
06.23 16:18 l 조회 25
스쿼트 200개 이상 하는 사람은 어떻게 사는거냐 내가 살이쪄서그런가5
06.23 16:18 l 조회 15
지금 하닉 떨어지는게 문제가 아님10
06.23 16:17 l 조회 1246
팥빙vs샌드위치4
06.23 16:17 l 조회 12
하이닉스 6/9 6/10에 뭔 일이 있었던거지?
06.23 16:17 l 조회 66
하닉 258에 들어갔는데2
06.23 16:16 l 조회 543
주식 떨어졌네 어쩌네 하는 사람들은2
06.23 16:16 l 조회 240
치코리타로 기름짜면 그건 식물성임 동물성임?10
06.23 16:16 l 조회 24
1찍+여혐만 안 하고 나머지는 ㅍㅋ 야갤 성향인 또래 남자들 여익들은 어떻게 생각해6
06.23 16:16 l 조회 15
국취 보름째인데 언제 쯤 심사검토로 넘어갈까...
06.23 16:16 l 조회 3
지하철 많이 더워?
06.23 16:16 l 조회 6
하닉 스퀘어 반등한다
06.23 16:16 l 조회 103


처음이전731732733734735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