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91638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60
이 글은 1년 전 (2025/2/07) 게시물이에요
재난상황인데 샬랄라~ 하는 음악으로 틀어야함? 지금은 운좋아서 별일없이 잠깬정도겠지만 진짜 내 지역에서 무슨일 일어났음 어떡할려고ㅋㅋㅋ 그리고 우리 아직 휴전국임 전쟁을 응 우리 몇시몇분몇초에 갈게! 하고 오는줄 아나
대표 사진
익인1
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샬랄라가 아니라 일본 지진속보정도만 돼도 괜찮을거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일본은 워낙 지진이 많고 우리나라보다 대비가 잘되어있음 그리고 땅도 넓고... 여진때문이라도 재난경보 하는게 맞다생각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재난경보를 없애자는게 아니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내생각에 지금 쓰고있는건 진짜 기습남침정도는 되어야 쓰는게 맞는거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익인 2 말에 공감 … 이정도 재난알림 수준은 전쟁날때 쓰는거지 .. 쓴이도 글에서 말했네 휴전국이라고 난 재난 알림 듣자마자 지진때문이 아니라 전쟁때문에 울린 알람인 줄 알았어 우리는 지진이 자주나는 나라도 아니고 휴전국이니까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진짜 그럴때만 울렸으면 좋겠다는거지 아무느낌없는데 사람잠 다깨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ㄴㅁㅇ아짜증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ㄹㅇ 말그대로 사이렌인데 이정돈 돼야지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ㄹㅇ...불평할걸 불평해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참... 집 무너지기 직전에도 내 수면권 보장하라고 천장한테 화낼래...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근데 메가는 최저 주면서도 알바 잘구해지나봄
11:35 l 조회 1
반도체 있음 청년 진짜 달달하다..
11:35 l 조회 1
머리 감고 말린 후에 머리 차분한 사람 부러움...
11:35 l 조회 1
헐 눈동자 성형이 진짜 있네
11:35 l 조회 1
라멘 먹을까 헴버거 먹을까
11:35 l 조회 2
호캉스는 싸게 못 가는거지..........?
11:35 l 조회 2
회사 그만두고 하고픈거 하거나 쉬는 익들 있니
11:35 l 조회 4
요즘 여친 왜케 딸같냐
11:34 l 조회 13
난 왜 만나는 사람마다 똥차같지...1
11:34 l 조회 6
내 전전회사 꼴좋다ㅋㅋ1
11:34 l 조회 13
감기 걸렸을 때 더 잘 먹어야 돼 아니면 대충 먹어도 돼???????2
11:34 l 조회 4
공뭔 9급 칼임용인데 동기들 29,30,31 이쯤에 1억 대부분모음
11:34 l 조회 8
난 삼성전자 하이닉스 더 잘되서 성과급 좀 더 많이줘서
11:34 l 조회 8
갤북 vs 그램
11:34 l 조회 2
와 남자 힘차이대박이네
11:33 l 조회 8
시력교정술 중에 아마리스 레드
11:33 l 조회 3
아파트 도면인데 벽쪽에 문 4개 같은건 뭐야??1
11:33 l 조회 15
당근 알바 해본사람만 들어와바!!2
11:33 l 조회 8
제발!!주말에 국내여행 다녀왔는데 같은 팀 간식 고민 ㅜㅜ4
11:33 l 조회 10
나트랑여행 둘이서 4박 6일 비행기 숙소 제외 130 충분해?2
11:32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