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92024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0
이 글은 1년 전 (2025/2/07) 게시물이에요
바지 달린 레깅스정도는 입고 다닐 수 있어?
고3때부터 15키로 정도 쪄서 비만이야
하..
대표 사진
익인1
ㅇㅇ 다 입고다너 갱차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이정도는 괜찮지 하구 샀는데 입으니까 또 슬퍼진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바지달린 레깅스가 뭐지...? 뭔지 모르겠지만 나도 12키로 찌고 헬스장 갔는데 ㅋㅋㅋ 아는 사람들이 엄청 커졌다고 놀리고 난리남 ㅋㅋㅋ 근데 나는 나잖아 살쪘다고 내가 바뀌는건 아니니까 대하는것도 그렇고 뭐 똑같던데? 그래서 같이 신명나게 운동하고 근돼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반바지랑 일체형이라 엉덩이 가려주는거!나는 애매하게 인사만 하는 학교 동창들+거의 이성이라 내가 좀 부끄러워서…자존감 낮아서 그런가봐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성격 비슷한 이성한테 끌리게 돼 있지 않아? 12
06.20 15:09 l 조회 28
솔로 서러운점..주말에 집콕함1
06.20 15:09 l 조회 37
육회 무슨 맛이야??1
06.20 15:09 l 조회 12
사주다 비슷비슷하지 않아?
06.20 15:09 l 조회 14
생리 원래 한달건너뛰고 하면 생리통 더 심해져..? 2
06.20 15:09 l 조회 23
공시생들아 다들 합격할 때 너네 마음 어떻게 붙잡았니ㅠㅠ
06.20 15:09 l 조회 41
저녁 안먹기 5일차인데 벌써 살빠진것같음 ㅋㅋ
06.20 15:08 l 조회 8
공기업 연봉 4200이면 미래적금보다 도약 들고 있는게 낫지? 1
06.20 15:08 l 조회 72
헐 미닛뮤트 모델이 사장님이네22
06.20 15:08 l 조회 2682
우리 지역 작년보다 50명 늘었는데2
06.20 15:08 l 조회 22
이번달에 300 저금 가능하겠다...
06.20 15:08 l 조회 8
서울시 일행 87 가망없으려나...7
06.20 15:08 l 조회 64
남자친구 할아버지가 돌아가셨는데5
06.20 15:08 l 조회 28
은행익들아!!!!! 무조건 월요일에 돈 부쳐야되는데 한도계좌거든? 창구가면 해줄까???ㅠㅠㅠㅠㅠㅠ 9
06.20 15:07 l 조회 30
옷 브랜드 잘알분 알려주실분 ㅜ 2
06.20 15:06 l 조회 20
26살 남익이 생각하는 세대갈등 해소법 -> 30대 중후반~4050 세대가 세금을 지금보다 2배 더 .. 6
06.20 15:06 l 조회 20
양념치킨 한국이 최초야?2
06.20 15:06 l 조회 11
결혼식장가서 친구 어머니 뵀는데3
06.20 15:06 l 조회 25
애플펜슬 돈값해??7
06.20 15:06 l 조회 23
공무원 시험 재시 준비할 때 교재 있잖아2
06.20 15:06 l 조회 56


처음이전68668768868969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