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92340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10
이 글은 1년 전 (2025/2/07) 게시물이에요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서류 합격자가 예상보다 많았는지 원래 한명씩 보던거 내 앞에서 갑자기 두명씩 들어가는거로 바뀜 서류합격 물론 좋은데 오전 오후 나눠서 하던지 본인들도 연속으로 계속 보니까 지쳤나봐
준비했던 질문 중에 마지막으로 하고싶은 말 그거 제외하고는 자기소개부터ㅜ시작해서 아무것도 못보여줌 말할 기회조차 없었고 하나도 안물어봄 뭐 제대로 보여준것도 없어서 미련조차 안남고 후회스럽지도 않아 면접 본 느낌도 안남 그냥 개허무해 준비했던 시간이 아까움
대표 사진
익인1
내정자 정해져 있던 것 같은데 .. 진짜 사람 바보 만드는 것도 아니고 ㅠ 고생했어 쓰니 토닥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약간 그런 느낌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정자 있는 것 만큼 허무한게 없긴 해... 내정자 있었던건지는 확실히 모르겠지만 그거 아니고서야 뒤에 사람들 후루룩 보는건 진짜 아닌거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앞에 한명씩 본사람들만 이득임 일대 다라서 보여줄 시간 충분했을건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ㅠㅠㅠ 고생햇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열심히 준비한 사람들만 바보된 느낌이야 ㄹㅇ 내정자 있는거 아닌이상 끝까지 성의있게 봤어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왠지 앞에서 다 결정났을듯..그래서 뒤에 잇는애들 후딱 본거 아니냐 진짜 싸가지 뭐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심 개불공평해 자기들이 힘들 것 같으면 오전오후 나눠서 하던가 앞에만 일대다로 보고 뒤에는 그냥 질문 두세개 던지고 (딱히 의미없는거) 댜충 시간만 보내는거면 뒤에 사람들이 진심 개손해보는건데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 씨 가게 차렸는데4
06.25 18:32 l 조회 30
마운자로 효과 대박! 우유 한잔 마셨는데 배 안고픔!7
06.25 18:32 l 조회 59
갑자기 탄내나는 데 뭐지
06.25 18:32 l 조회 6
모츠나베 맛집왔는데....실패1
06.25 18:31 l 조회 10
공장형 피부과도 약 처방해주나?? 3
06.25 18:31 l 조회 26
요즘 창문 열고 얇은 솜이불 덮고 자는데 너무 좋아
06.25 18:31 l 조회 8
생강 싫어하는데 초생강은 잘 먹는 이유가 뭘까
06.25 18:31 l 조회 4
택배기사 내 화장품 던지는 소리 들렸는데8
06.25 18:30 l 조회 319
반품러들아 혹시 반품할때 원래박스랑 다른 박스 써두 돼…? ㅠㅠㅠㅠㅠ 2
06.25 18:30 l 조회 11
아 배고파...집가서 파스타 한솥해먹을거임 ㅠ 2
06.25 18:29 l 조회 29
아씨 배달원 한집배달인데 딴데 들린다3
06.25 18:29 l 조회 27
원래 헬스 첫날이 좀 힘들어??2
06.25 18:29 l 조회 16
얘들아 나 상반기 첫 서류합격했어 축허해줘 ㅠㅠㅠㅠㅠ3
06.25 18:29 l 조회 29
우리나라가 사계절이 많이 뚜렷한 편이야?3
06.25 18:29 l 조회 15
158에 50이 다이어트 힘든 몸무겐가?11
06.25 18:29 l 조회 133
요새 글로시한 립이 유행이야?????1
06.25 18:29 l 조회 18
매미가 보통 언제쯤 나오지?2
06.25 18:28 l 조회 11
소개 처음 받아봤는데 애프터 싫으면 어떻게 끊어…?4
06.25 18:28 l 조회 47
6월 여름치고 시원한거 53년만이래7
06.25 18:27 l 조회 186
근데 진짜 보건계열,생산직들이 돈 모으기엔 최적화된 직업?인7
06.25 18:27 l 조회 50


처음이전461462463464465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