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서류 합격자가 예상보다 많았는지 원래 한명씩 보던거 내 앞에서 갑자기 두명씩 들어가는거로 바뀜 서류합격 물론 좋은데 오전 오후 나눠서 하던지 본인들도 연속으로 계속 보니까 지쳤나봐
서류 합격자가 예상보다 많았는지 원래 한명씩 보던거 내 앞에서 갑자기 두명씩 들어가는거로 바뀜 서류합격 물론 좋은데 오전 오후 나눠서 하던지 본인들도 연속으로 계속 보니까 지쳤나봐
준비했던 질문 중에 마지막으로 하고싶은 말 그거 제외하고는 자기소개부터ㅜ시작해서 아무것도 못보여줌 말할 기회조차 없었고 하나도 안물어봄 뭐 제대로 보여준것도 없어서 미련조차 안남고 후회스럽지도 않아 면접 본 느낌도 안남 그냥 개허무해 준비했던 시간이 아까움

인스티즈앱
미숫가루 식혜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