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다 이십대 후반이고나는 여익 그분은 남자분
입시 학원 선생님인데 이제 관둔다 하셔서 그냥 고맙다고 편지랑 초콜릿 주려는데...
남자들 입장에서는 좀 부담일까..? 편지도 그냥 간단하게 적으려는데
| 이 글은 1년 전 (2025/2/07) 게시물이에요 |
|
둘다 이십대 후반이고나는 여익 그분은 남자분 입시 학원 선생님인데 이제 관둔다 하셔서 그냥 고맙다고 편지랑 초콜릿 주려는데... 남자들 입장에서는 좀 부담일까..? 편지도 그냥 간단하게 적으려는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