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92515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3
이 글은 1년 전 (2025/2/08) 게시물이에요

1. 보통 엄청엄청 조용한지? 말하면 안되는 뷴위기??

2. 사진 찍어도 되는게 있고 안되는게 있는건강?

3. 보통 뭐 작품이 있으면 살짝 보고 지나가? 아님 계속 보는 사람도 많나


뭐 하나 하려니 너무 뚝딱거려서 여기다가 물어보려구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1 조용한데 sns에서 유명한 전시 이런 거 가면 시끄러움
2 전시마다 작품마다 달라 근데 한국은 보통 플래시 없이 사진(동영상x) 찍기는 가능한 전시가 많아 보통 입구쪽에 안내 있어 그리고 촬영 되는 전시지만 예외로 촬영 불가한 작품이 있을 수도 있는데 이런 경우에는 촬영불가 마크같은 거 달려있음
3 사바사 맘에 들면 오래 보기도 하는 거고 흥미 없으면 그냥 살짝 보고 지나가기도 하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으아아 너무 친절해 🥹 고마워 정말루.. 오늘 하루 좋은일만 있기를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웅 전시 재미나게 잘 보고 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웡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전시성향 마다 다른데 되도록 말은 조용히 하는게 맞고, 사진도 전시 따라서 다르고, 최근 간 전시 대부분 촬영 금지였음. 마지막은 나는 오래 보는편인데 보통 슥슥 보고 지나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 익인이도 오늘 좋은일만 있기를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전시규모나 내용에 따라서 좀 다른데 기본적으론 조용하지 사진촬영 여부는 입장시 안내사항에 있으니 확인하고 들어가!!! 난 보통 검색해서 정보 더 찾아보면서 봐서 오래 걸리는데 그냥 쓱 보고 지나가는 사람들도 많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구나 난 진짜 오래볼거같은데 좀 민폐일까? 걱정했어 ㅎㅎ 알려줘서 고마워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1. 거의 조용한 편인듯 말해도 그냥 서로한테만 살짝 들릴 정도?
2. 입장할 때 주의사항에 써져있어서 그거 보고 그대로 하면 돼 요즘은 사진 O / 동영상 X를 많이 본 듯
3. 그냥 지나가면서 보기도 하고... 내 취향이다 혹은 신기하다 싶으면 계속 보고... 다들 자기 맘대로 하니까 너익 맘대로 하면 돼
그리고 몇 번 가보면 어떻게 하면 되는지 느껴질걸 ㅋㅋㅋ 그 흐름(?)에 맞춰짐

내 생각대로 쓰긴 했는데 사람마다 다를 수 있으니까 그냥 참고만 해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루 고마워 !! 사실 외국인친구랑 가는건데 내가 하나도 모르니까😱😱 고마워잉 ㅠㅠㅠ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스킨패드 다이소 가성비 말 안된다
06.26 19:34 l 조회 9
버스기사님이 앞으로 내리라는데
06.26 19:34 l 조회 7
데드라인 있어야지 겨우 움직이는 것도 회피인가??2
06.26 19:34 l 조회 4
생리 예정 전전날인데 운동하다가 너무 힘들어서2
06.26 19:33 l 조회 14
컴포즈 와플 시키고싶은데 전화로 예약될까?
06.26 19:33 l 조회 10
너네같음 이거 건물 계약해?2
06.26 19:32 l 조회 17
여수에서 오징어통찜용 생물오징어 나눔하면 먹을 익?4
06.26 19:32 l 조회 18
샐러디 연어 샐러드 원래 소스있나??..3
06.26 19:32 l 조회 34
Gt 단백질두유
06.26 19:32 l 조회 4
힙딥은 운동으로 없앨수 없다고하던데 힙딥운동은 그럼뭐임?
06.26 19:32 l 조회 4
방금 그 치킨 뭐여?8
06.26 19:32 l 조회 207
다니엘 트루스에 클래스 가서 플렉스 함3
06.26 19:31 l 조회 8 l 추천 1
남미새 특 : 친구 남친 얘기에 발작함12
06.26 19:31 l 조회 27
알바몬 초보가능이라고 안 적혀있는데6
06.26 19:31 l 조회 18
약속 파토나고 애인이랑 싸우고 우울해서 잠만 잤어
06.26 19:31 l 조회 8
엽떡 마라로제떡볶이가 맛있나? 그냥 마라보다2
06.26 19:30 l 조회 14
나랑 남친 덤덤충 커플인듯
06.26 19:30 l 조회 26
넷상 연애 해본적 있어?8
06.26 19:30 l 조회 36
서울 자취익들아 쿠팡와우 회원이야?6
06.26 19:30 l 조회 20
공겹 인턴인데 동기언니가 7
06.26 19:29 l 조회 212


처음이전38638738838939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