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92515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1
이 글은 1년 전 (2025/2/08) 게시물이에요
사회 초년생인데 조언 좀 구하고 싶어ㅠㅠ
1. 아주 작은 회사에서 경력 쌓기

2. 알바 하면서 큰 회사 빡세게 준비하기

멀리 봤을 때 뭐가 더 나을까? 
대표 사진
익인1
닥 1이지 알바보단 인턴이라도 경력있는게 나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역시 이게 맞구나...! 잘 몰라서 물어봤는데 답변 해줘서 고마워ㅠㅠ 열심히 해봐야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어리면 닥2이야... 나이 있으면 쩔 수 없이 1이지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친구들이 진짜 남자를 너무 좋아함6
9:04 l 조회 36
난 나이 드신 어르신들 밥 하나는 잘 챙겨 먹는거 보면 신기해
9:04 l 조회 19
6번만 출근하면 퇴사다1
9:04 l 조회 11
자자 청년미래적금 출시됐습나다~ 끝자리 1,6인사람7
9:04 l 조회 123
배드파더스처럼 임산부석 박제도 생겼으면 좋겠다
9:03 l 조회 7
와.. 지하철 앞에 앉은사람 레전드2
9:03 l 조회 25
대구 서구쪽 큰사고 났네ㅜㅜ
9:03 l 조회 47
우리집은 아빠가 에어컨을 못 틀게 해서 아빠 없을때만 에어컨 틀음..5
9:02 l 조회 15
나저녁 6시이후러 안 먹는데9
9:02 l 조회 22
어제 진짜 수면제먹은것마냥 잤는데 생리때문인지 스트레스땨문인지1
9:02 l 조회 8
청년미래적금 만드는 사람!!??1
9:02 l 조회 43
외로워서 심심한가 심심해서 외로운가2
9:01 l 조회 14
러브버그가 멸종하는 방법 없겠지.,..11
9:01 l 조회 30
토요일에 시험 끝나고 개큰 몸살 앓는 중..
9:01 l 조회 8
나 가끔 지하철 문 앞에서 버티다가 닫히기 직전에 내림,,7
9:01 l 조회 41
버스에서 온갖 스킨십은 다 당했지만 다음주까지 근무 후 퇴사라 참는중
9:01 l 조회 10
우리 신입 회사에 과자 싸왔음6
9:01 l 조회 151
평일에 퇴근하고 운전면허학원 다니는거 어때?
9:00 l 조회 8
구인 하면서 느끼는 건데
9:00 l 조회 36
걍 주식 내돈이니 내판단으로 할걸
9:00 l 조회 2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10